·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02.05] 종료일 이후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컬러, 사이즈 및 실밥, 초크자국 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1~2cm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조금의 색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거되지않은 실밥 및 초크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 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Q.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예산, 선물 내용 등) A. 프로젝트에 게시된 내용에서 변동되는 사항은 없습니다. Q .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A. 선물은 2월 말일 전량 출고될 예정입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원단입고&제작지연)으로 최대 7일 정도 지연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Q. 이외에 발생가능한 문제는 무엇이 있으며 어떻게 대응할 예정인가요? A. 커뮤니티를 통하여 빠른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받은 후 3번정도 입고 남기는 후깁니다.
처음 받아서 개봉 했을 때 약품냄새 같은게 너무 심하게 나서 세탁 한 번 했는데도 냄새가 안 빠져서 한지에 향수 뿌려서 옷에 넣어뒀어요. 그랬더니 조금 났더라구요..
이염은 말 할 것도 없고, 밑단도 세탁 한 번 하면 좀 말려요.
밑단 보다 더 심한건 옷 여미는 옷고름이 꽈배기보다 더 심하게 말려서 세탁 한 번 할 때마다 다려놔야해요. 안 그러면 뭔가 굉장히 후줄근해 보입니다. 사이즈도 프리 사이즈라기엔 너무 큽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괜히 2벌 구매했다고 후회중입니다.
지금까지 구매한 이런 옷들 중 옷고름 말리는걸로 탑이에요.
린넨버전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청소재로 이 패턴은 별로인 것 같네요.
옷 여며 입는 건 포기하고 옷고름 잘라버리고 가디건으로만 걸칠까 고민중입니다. 밑단은.. 다려야죠 뭐..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월달쯤엔가 후기 남기고 추가로 남깁니다.
그 후로 이염 때문에 흑청 위주로 입다가 문제의 진청색은 3번 입었고
3번 다 추가헹굼 하면서 세탁 했는데요, 이염 계속 있습니다.
걸어둘 때도 밝은 옷이랑 걸어두면 옷 넣고 꺼낼 때의 마찰로 이염됩니다.
아얘 밖에 따로 걸어두고 있네요.
이 해결되지 않는 이염 때문에 결국 옷 하나 버렸어요.
제 부주의니 나 자신을 욕하고 말긴 했는데요, 대충 입는 옷이었으니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정말.. 죄송한 말이지만 진상부렸을 것 같네요.
이염 너무 심해서 돈 버렸다치고 그냥 버릴까 심각하게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냄새도 아직도 납니다. 이건 흑청 진청 공통이에요.
한 번 입고 나갔다 올 때마다 바로 세탁했는데도 냄새가 아직도 나요..
두 번은 이 브랜드 옷 구매 안 할거고 주변에서 구매한다 하면 뜯어 말릴거에요. 이염 문제 있다는 공지글 봤을 때 되건 안 되건
후원취소 문의 해볼걸 그랬어요.
진짜 옷 처음 받았을 때도 처음 들은 생각이 왜 이렇게 후줄근해?였으니까요.
참고 입다가 이 옷에 오만정 다 떨어져서 후기 추가합니다.
옷 자체는 정말 예뻐요. 배송도 빨랐구요.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옷 재질이 생각했던 재질과는 많이 달랐어요. 여기저기서 많이 한복을 사 봤던 터라 좀 부드러운 느낌을 생각했는데 그런 느낌과는 많이 달라요. 치마 주름도 자꾸 신경 쓰이고... ㅠㅠ 전체적으로 조금은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