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들어올리는 순간 오~ 무겁다~
박스에서 책을 꺼내는 순간 와! 대박~
책이 여러권 올 것 이라는 건 알고있었지만 두툼하고 커다란 책이 다섯권 쫙~ 펼쳐지는 순간 후원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책을 하나씩 살펴봅니다.
악보집
너무 예쁩니다. 이야기와 함께 연주한다는 컨셉도 너무 좋구요! 악보집을 보면서 Sound Painters 유튜브로 들어가서 음악과 함께 보니 음들이 하나씩 이야기를 해주는 것 같아 마치 음악의 나라로 여행을 온 기분이 들더군요! 두 대의 피아노를 함께 연주해야 하기 때문에 학원에서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배우는 용도로 상당히 괜찮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작곡법
요녀석이 찐입니다.
대화형식으로 하나씩 풀어가며 이야기 해주는데 몰랐던 내용들이 진짜 옆에서 개일레슨을 해주듯 쫙~ 펼쳐지며 이해가 됩니다. 생전 처음 본 Dyad 의 개념도 재밌고, 코드의 역할과 진행방법의 설명 같은 부분들은 진짜 실전활용법들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 책 한 권이면 화성학까지도 문제없이 싹 배울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과제와 과제에 대한 피드백까지~ 4만원을 내고 400만원어치 레슨을 받는 기분입니다.
솔로피아노 악보집
3곡이 들어있는데 요것들은 나중에 연주할 수 있도록 천천히 연습해봐야 할 것 같아요~
Ditto 와 이루마의 작곡기법분석 책 두 권까지~ 총 5권이 왔다니~ 요 녀석들은 강의를 해주신다고 했는데,
Ditto 와 RIVER FLOWS IN YOU 의 강의가 기다려집니다.
이렇게 혜자스러운 펀딩이 또 있을까 싶을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운 선물을 받았네요! 아직 과제를 쭉 해보지 못했지만, 과제를 하면서 진짜 뉴에이지 피아노곡을 만들고 연주해야겠다는 의지가 샘솟습니다. ^^
좋은 책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