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도착했네요. 너무 너무 보고 싶었거든요.
정성스레 포장된 상자와 어?이건 ....
정성스레 적어 보낸 마음이 느껴지는 손글씨 카드!
그리고 하이얀 수건 선물~
얼른 우산을 펼쳐봅니다.
따가운 햇살 아래 ~ 펼쳐 진 우산을 상상하며 즐거운 기분이 듣는 건 왜 일까요? ^^
+2
텀블벅 첫 후원이었습니다.
늦어지는거에 대해 연락주신것도 좋았는데 선물이 정성스레 포장되어 와서 감동이었어요. 튼튼하고 화면에서처럼 예쁘네요.
올 여름 영국여행이 예정되어 있는데 비가 자주오는 영국에서 활짝 펴고 다닐 예정입니다.
다른 상품도 기대되는 품질이네요.
+2
보춘정과 희우루 두 가지 버전의 우양산을 주문했었습니다.
이 두 전각은 조선시대 왕세자의 공부방이었던 성정각 동편에 위치한 곳인데, 대학의 성의와 정심에서 각 한글자씩을 따온 그 이름처럼 열과 성을 다해 바른 마음으로 수양하라는 뜻을 담은 곳이라고 하지요.
제가 사용하기 위해 산 보춘정 우양산은 봄이 오는 기쁜 소식을 알린다는 뜻에서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제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아 좋았고,
동생에게 선물하기 위해 산 희우루 우양산은 오랜 가뭄 끝에 비가 와서 기쁘다는 의미처럼, 힘든 수험생활 끝에 임용 합격이라는 고대하는 결과를 쟁취한 동생에게 어울리는 것 같아 그렇게 정했답니다.
전각을 직접 보고 싶어서 창덕궁을 찾았고, 마침 눈 내린 보춘정과 희우루를 직접 볼 수 있었답니다. 우양산이지만 설양산으로 사용한 건 함정이지만, 눈에도 걱정없이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한 것 같아 더욱 좋았습니다.
한복과 함께 입으면 무척 예쁘고 잘 어울리는데, 같이 온 수건도 너무 예뻐서 쓰기 아까울 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