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기간 계속 늦춰지고... 뭐 어떻게 되고 있는지는 알 수 가 없고......... 진짜 기다림의 연속이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기다리는것 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굿즈들은 너무 이뻤어요... 보자마자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당🫣🫣🥹🥹 다만 이 굿즈들을 이 가격에 삿다는게 참.. 넘 비싸용.. 돈 많이 벌어서 더 이쁜 굿즈 준비해주려고 그러시는 거겠죠..???? 여하튼 너무 이뻤어요!!!!!!!
그리고 굿즈 아크릴 스탠드 파손 위험 있을 수도 있는데 뾱뾱이 안싸주셔서 너무 놀랬어요!!ㅜㅜ 다행이도 파손은 안났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