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7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2.03.12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14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즉시 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 수령일 이후 [ 5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 과정에서 시럽이 다소 새어나와 병이 일부 오염될 수 있으나, 이는 창작자의 책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배송 과정에서 최대한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한 포장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문의를 남겨주십시오.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 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 행사 참가권은 타인에게 양도가 [ 가능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현재로썬 예상되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만 후원 인원이 예상을 많이 초과할 경우 선물 전달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이슈 발생 시 커뮤니티 통해 자세한 일정을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이외 원재료 수급 및 배송 관련한 이슈를 상호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빵이 손상하나없이 모양그대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반죽이 포슬포슬한 느낌이 들어요.
약간 갓나온 스콘같은 반죽이에요.
레몬치아파운드케이크가 젤 맛있었어요.
원래 레몬을 좋아하는데 치아씨드가 식감이 톡톡터져서 빵도 맛있더라구요.
레몬아이싱이 맛이 강해서 그런가 옆에 오레오에서 레몬맛이 나더라구요.
포장을 같이해서 어쩔수 없나 봅니다.. ㅠ
스모어레드벨벳은 위에 마쉬멜로랑 초콜렛을 좀 녹여 먹으니 맛있더군요.
근데 빵만 먹기엔 조금 아쉬웠어요.
맛있었지만 4개중에선 제일 약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레오도 안에 오레오가 잔뜩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원래 예시사진에 비해 빵이 노랬지만, 오레오알갱이가 가득있어서 빵부분까지 맛있었어요.
말차는 말차향이 조금더 강하면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생각보다 빵에선 많이 안느껴지더라구요.
같이 온 홍차는 딸기향이 생각보다 진해서 좋았습니다.
빵류가 소비기한이 짧아서 걱정을 좀 했는데 다행히 얼려두면 생각보다 오래간다고 알려주셔서 천천히 아껴 먹으려구요. 전체적으로 퀄리티 포장상태 다 좋았습니다.
이게 첫번째 프로젝트던데... 다음 시리즈가 기대됩니다.
+5
평소에도 초콜릿 음료를 즐겨 마시는 편인지라 발로나 초콜릿을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카페에서 발로나를 취급하는 가게가 있다면 무조건 초콜릿 음료를 시킬 정도로요! 하지만 가격도 가격이고, 발로나 초콜릿을 취급하는 가게가 별로 없는 탓에 한 번 마시고 싶을 때에 멀리 나가서 마셔야하는 경우가 대다수여 아쉬운 경우가 정말 많아 여러번 집에서 손쉽게 타마실 수 있는 시럽이나 가루 등을 사보았지만 빈번 입에 맞지 않아 고민이 많았던 와중 이번 초코별 발로나 초코 시럽 펀딩을 발견하고 정말 한치의 고민없이 후원을 진행했네요 ㅇ//ㅇ
펀딩에 참여한 발로나 초콜릿을 펀딩한 순간부터 정말 많은 기대를 한 채로 기다리고 배송이 시작됐다는 말과 함께 바로 다음날 점심도 전에 도착하여 정말 놀랐답니다!
우선 무겁거나 손상 위험이 있는 병이 아닌 가벼운 재질에 담겨있는 것과 들어있는 티켓, 그리고 추천 제조법에 다시 한 번 세심함을 느꼈습니다.
티켓 또한 정말 비행기 티켓처럼 제작되어 금방이라도 초코별로 떠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3
배송이 시작됐다는 메시지가 온 날에 설레어 미리 사둔 우유에 추천 용량 만큼을 넣어 아주 손쉽게 제조해보았는데, 늘상 먹는 카페에서와 매우 흡사한 맛이 나며 가장 좋아하는 발로나 초콜릿 특유의 향기가 정말 너무너무 감동적이었던 거 같습니다 ㅠ//ㅠ
뚜껑을 열기도 전에도 슬 나는 초코 향이 정말 좋더군요 받은 순간부터 몇 잔을 마시고 있네요 // 정말 만족스러우며 후에 따로 판매가 된 다면 꼭 다시 구매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펀딩이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 다시 한 번 너무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