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잡지

일상 속의 퀴어함을 탐색하는 퀴어문예지 <일곱 개의 원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1.11.01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7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디지털 콘텐츠로 이뤄진 선물
- 전달된 파일에 심각한 결함이나 저작권상 문제가 있을 경우, 수수료 [ 제외 ]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 불가능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인쇄 및 검수 과정에 있어서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11월 안에 전달 가능합니다.
- 제작 과정에서 제품 사이즈가 미세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퀴어 페미니스트가 운영하는 독립출판사. 마음을 사랑하여 문학을 합니다. 문집 <복사뼈 끝점> 출간.
어떤 감정들은 높은 온도에 머물곤 한다. 그 감정이 사그라들기를 기다리며 글쓰기를 시작했다. 활자로 감정의 온도를 조금씩 흘려보내면 아주 조금씩 가라앉았다. 가만히 두면 금방 식는 차가 부러워 눈물이 날 정도로 나는 늘 감당하기 어려운 감정들에 허덕였다. 다 식은 얼그레이 차를 마시며 눈물을 닦았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