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손끝에서

[사진가 박정민] '소년, 제주에 살다' 한정판 아트프린트

가장 편안한 나의 공간에 내 마음을 울리는 사진 작품을. 당신의 일상 속 한 장의 사진.

모인금액
387,000
후원자
3

달성률

25%

프로젝트 무산

유형

펀딩

목표금액
1,500,000원 미달성
펀딩 기간
2022. 11. 04 ~ 2022. 12. 04마감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1. 환불 관련 사항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작품 위에 에디션넘버가 입력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 12. 5일(월)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제주에서 출고되고, 제주로 반송되고, 다시 출고되는 비용이 매우 높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선물 관련 사항
- 공장에서 직접 출고가 아닌 손끝에서와 박정민작가가 직접 제품을 포장하기 때문에 제품의 출고 과정에서의 문제는 있을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 배송 중 부득이하게 파손된 상태로 수령하셨을 경우 박스 포장 이외에 아무것도 뜯지 말고 즉시 사진을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 이후 교환 및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많은 것을 미리 준비해둔 상태로 시작하는만큼 저희가 정해놓은 일정에서 벗어날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제작하는 공장들이 서울과 / 부산으로 나뉘어 있고 제주로 받아야 하는 제작 일정 사이에 천재지변이 발생했을 경우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늦어지게 되는 경우 후원자님들께 최대한 빠르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5명
누적 후원자
160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