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지와 연락처 변경은 '리원드 실행일 전일' 까지 가능합니다. 단, 예상 전달일로부터 선물전달이 3달이상 지연시 환불 요청해 주시면 가능하며 환불은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3 ]일 이내로 문의를 통해 교환신청 해주세요. 교환 및 AS 문의는프로젝트 크리에이터 박스 하단의 문의하기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정책:라온디의 모든 제품은 직접 만들기 때문에 맛의 퀄리티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하루에 만들어내는 세트의 수량이 한정적입니다. 따라서 펀딩 종료시점부터 제조하여 펀딩순으로 순차적으로 배송해 드리는점 양해 바랍니다.
초콜릿 한세트만 산걸 후회해요.. 저는 술 초콜릿 인생에서 처음먹는데,,,이렇게 맛있는 술초콜릿 정말 처음이에요ㅜㅜㅜㅜㅜ
한세트 더 살걸 ...ㅠㅠㅠ 왜 맛있죠ㅠㅠㅠ..한세트만 산걸 정말 후회해요ㅠㅠㅠㅠㅠㅠ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택배 오자마자 한개 맛보고.. 미친듯이 집어 먹었어요.. ...물론 다 사라지기전에 사진은 찍었답니다❤️
+2
13일에 도착해서 냉장고에 두고 발렌타인데이에 꺼냈어요!!
딱 기념일에 오픈했는데 패키지가 이뻐요💝
웃픈건 꺼낸 후에 바로 잘라봤는데 잘 안됐다는거ㅋㅋㅋ
힘으로 잘랐는데 괜히 팁 안따랐다가 혼자 힘들었네요...( ˶˙ᵕ˙˶ )ㅎ
실온에 20분 정도 두고 자르니 부드럽게 잘 잘렸어요. 스트로베리는 진짜 살라미 햄 자르는 기분~ (다크는 견과류가 많아서 그런가? 스트로베리보다는 예쁘게 안잘리더라구요)
맛도 있어요!! 나눠 먹었는데 전 다크가 더 좋더라구요.
스트로베리는 부드러운 달콤한맛, 다크는 쌉쌀한 달콤한맛(?)이에요.
술이 안맞아서 아쉽게 위스키봉봉은 구매하지 못했지만 지난 펀딩때 놓쳤던 살라미 초코 이번 기회에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
위스키랑 샴페인 안 먹어봤고 맥주는 비리고 소주는 쓰다고 느끼는 알쓰입장에서 봉봉 설명순서대로 1,5,6번은 기분 좋게 맛있었습니다. 2,3번은 오크향의 싸한(?) 느낌이 어색했지만 익숙해지니 맛있었습니다. 4번 위스키는 조금 힘든 맛이었습니다. 살라미 둘 다 맛있었습니다. 다음 펀딩에도 위스키는 힘들지만 다른 봉봉이랑 살라미는 재후원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