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향수

펀딩

길가의 풀 속에서 핀 장미 <로즈 온 더 로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4. 4.29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프로젝트 내 기재된 5월 7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만약 해당 날짜에 준비 가능한 물량이 모두 소진된다면, 이후 일정을 추가하겠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들 중 해외에서 수입하는 재료들에 한하여 배송에 딜레이가 있거나, 최종 검수 진행에 있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예상전달 시작일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SCENT+SU : 빼어난 향을 만듭니다.
SCENTS, U : 자연의 다양한 우디향을 베이스로 당신이 찾던 향을 만듭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
review-image
+1

후기란이 안열려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빨리 받아서 차근차근 느껴보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빠르게 배송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펌핑하면 약간 화하고 시원한 느낌과 씁쓰름한 줄기향이 느껴집니다. 마치 장미 덤불을 헤집어 줄기를 짓이긴 듯한 향이고, 떠오르는 이미지는 짙은 초록빛 덤불입니다. 그러다가 5분 정도 지나면 향이 피부에 착 붙듯이 차분해지고, 장미꽃이 덤불 사이에서 살짝 모습을 드러낸 듯한 모습이 연상됩니다. 짙푸른 덤불향과 푸릇함이 강조된 덕분에 실제 자연의 향을 맡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분 이상 지나면 초반의 시원씁쓰름한 줄기향이 유지되는 가운데 서늘한 장미와의 조화가 느껴집니다. 생각나는 장면은 어슴푸레한 새벽, 들판의 이슬맺힌 장미와 이파리가 생각납니다. 마치 해뜨기 전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장미덤불 같습니다. 그렇게 1시간 이상 지나면 점점 옅어져 가고, 시원한 줄기향과 장미향이 잔향으로 피부에 은은하게 남습니다. 저는 시향지의 향이 마음에 들어서 착향했을 때의 향도 비슷하길 바랐는데 다행히 향의 변화가 크지 않았습니다. 거추장스러운 장식이 없는 '야생장미 그 자체'라고 느꼈던, 그 느낌 그대로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착향시에는 움직일 때마다 향이 느껴져서 더 좋았습니다. 마치 실제로 넓은 들판의 장미덤불 옆에 서 있는 듯한... 바람이 불어와 내게 그 장미향이 닿은 느낌. 저는 흔한 화장품 장미나 과일장미 등의 새콤함, 달콤함, 파우더리함 등에 지루함을 느끼고 있었고, 보다 와일드한 느낌의 로즈를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멋진 장미향을 만나보게 되어 기쁩니다. 다른 향수와 달리 자연의 장미를 그대로 담은 듯, 거칠고 풍성한 덤불과 씁쓰름한 줄기+이파리 향이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흔한 화장품 장미, 과일 장미, 꽃다발 장미가 아닌, 생생하고 서늘한 자연 속 장미를 찾고 계신다면 꼭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작가님, 이렇게 생기있는 야생장미 선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view-image
+1

저는 배송예정일이 지나야 후기란이 활성화되는 줄 알고 있었는데 음..어..열려서 행복합니다!♡ 정말 진짜 향 좋은 향수라는 걸 널리 알리고 싶었어요 향이 어쩜 이렇게 곱고 잔잔하게 유지되는지 여태껏 장미향 향수중에 제일 좋아요 향취에 젖어드는 기분이 이런건가 싶어요. 사실 좋아하는 몇 개만 사는 타입이라서 맹세코 전문적이지도 않고 잘 몰라요... 그냥 아무렇게나 표현이 나오는데진짜진짜진짜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어요. 단종 방지 위해서 이래서들 여러개씩 사시는구나 처음 이해했어요.완전

review-image

향수를 예정일보다 더 빠르게 보내주셔서 며칠 사용 후 후기를 남겨 봅니다!😃😃 일단 시향 이벤트에 제가 당첨 될꺼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해서 당첨 댓글을 보고도 엥? 나라고? 진짜 나? 하면서 못믿었어요 ㅎㅎㅎ😅😅 택배가 오고 헐!! 찐으로 당첨이잖아?! 하면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ㅠ 거기다가 패키지도 너무 이쁜데 직접 적으신 편지까지! 정성에 정신을 잃고 말았습니다...🫠 본품은 이쁜 박스에 고이 모셔두고 외출용으로 딱! 좋은 디스커버리를 들고 출,퇴근할 때나 잠깐 기분 전환하기 위해 외출할 때 등 정말 늘 들고 다니면서 사용했어요 ㅎㅎ🥰 시향지와 피부또는 옷에 뿌려졌을 때 향이 달라 실망하는 경우도 있어 걱정했었는데! 역시나 괜한 걱정이었어요!!💕💕💕 처음 뿌린 직후에는 시향지처럼 강렬하면서도 은은한 장미꽃잎이 가득한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온 것 같은 향이 나다가 점점 시간이 지날수로 자연스럽게 옅지만 장미의 존재감은 있는 정말 말그대로 장미가 가득한 거리에 서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고 예상보다 은은한 향이 더더 오래가더라구요!(저는 피부는 목 근방만! 주로 머리, 손을 많이 대지 않는 하의 또는 상의 등부분에 뿌렸습니다!) 장시간 향수와 함께해도 (여러번 뿌려도) 머리가 아프거나 코가 찡한 부분도 없이 원래 내 주변에서 나는 자연스러운 향 느낌이나서 너무 좋았고 어떠한 옷차림에 뿌려도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청바지를 입는 일상에도, 가벼운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간만에 공들여 꾸민 날에도 너무 잘 어울려서 더 잘 사용했던 것 같아요!🤗🤗 더불어 같이 보내주신 윌로우 시향지는 천천히 음미한 후 로즈 온 더 로드를 위에 살짝 뿌린 후 가방에 넣어 들고 다녔는데 가방을 열고 닫거나 패브릭 제품에서 은은하게 같이 향이 나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윌로우는 언제 나오나요!! 윌로우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정신없지만 며칠 사용후 열심히 적은 후기였습니당! 좋은 향수 너무 감사합니당!🫡🫡

향도 넘 좋아서 자주 쓰게 돼요 장미향 좋아하는데 너무 좋아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