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로제니크(ROSENICK)

앵클 부츠 유목민을 위한 발 편한 국내제작 수제화 앵클부츠

국내 제작 여성 수제화 40년 경력의 아버지께서 딸들의 편안한 발을 위해 제작한 앵클부츠

모인금액
4,878,600
후원자
123

달성률

162%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1. 11. 05 ~ 2021. 11. 13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2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1.11.18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수선, 일부 소비로 구두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주문 수량 증가 및 기타 문제로 선물 제작 수량이 또는 배송이 지연되거나
선물 및 리워드에 대한 변경 사항이 생길 시 커뮤니티 및 메일로 공지드리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82%(후원자 응답)

펀딩 목적: 출근화 겸 오래 걷기용 휘뚜루마뚜루 신발 현재 달성: 출근화로 매우 good. 오래 걷기용은 길 좀 들이고 도전할 예정입니다. 장점 1. 밝은 계열 색 - 베이지 짱 귀여워요. 맑고 밝은 베이지예요. 재질도 매끈매끈한 타입이라 제때 물티슈로만 지워주면 더러워질 일도 적을 듯 2. 방수 - 가을비 대비용. 아직 비가 오진 않네요. 3. 굽 모양 4. 착화감 - 발 아치 부분 인솔이 발을 받쳐주는 느낌을 받음. 굉장히 편하고 나중에 인솔 AS도 받아줄까 벌써 걱정 중입니다. - 통굽이지만 쏠리는 느낌은 없이 딱 편평한 곳에서 신은 느낌에 신발 자체도 가벼워요. 발목이 자주 꺾이는 사람이라 걱정했던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 워킹화만큼은 아니지만 스니커즈 정도의 편안함. 구두류 중에서는 독보적으로 발이 편합니다. 항상 새 신발 신으면 피를 보고야 마는데, 그런 거 없어요. 5. 사이즈 교환 이벤트 - 저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인터넷 구매는 사이즈 부분이 문제라서 1회 무료 교환이 되는 부분이 좋았어요. 상담해 주신 분이 무척 친절하기도 했고요. 단점 1. 발이 미끄러짐 - 정 사이즈고 측정치와 경험상 이 사이즈 면 맞아야 하는 게 맞는데 좀 헐떡거려요. 보통 신발을 신을 때 저는 발 앞뒤가 맞아야 신발이 맞는다고 느끼는데, 제 생각에는 좁고 얕은 신발 뒷모양과 폭신하면서 매끄러운 신발 안감이 합쳐지면서 뒤꿈치가 뜨는 것 같아요. 이게 더비슈즈의 특징일까 조금 궁금하긴 하네요. 요새 요령 생겨서 끈을 꽉 조여서 발 양옆을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단점을 해결해서 초반에 고생한 것만 빼면 요즘 무난하게 신고 있습니다. 신발이 좀 말랑해서 그런지 끈을 조인 상태에서 신발 벗고 다시 신을 때 발을 구겨 넣을 수 있어서 더 편하긴 해요. 아이보리색을 추가로 더 사고 싶긴 한데, 아예 다른 신발이 나오면 그땐 아이보리색을 도전해 보고 싶네요. 잘 관리해서 오래 신고 싶어요.

review-image
+2

1. 포장이 선물처럼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2. 공산품은 본드칠이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었어요. 바닥 가죽이 마감이 좀 떨어지긴 했지만 바닥은 어차피 닳는 부분이니 신경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 떨어졌다는 표현이 옳지 않은거 같아서 첨삭합니다^^ 고무부분이 거스르미가 일어났다? 잘려서 떨어어져야 하는 부분이 붙어있는 걸 표현한 거였습니다. 보기엔 깔끔치 않을 수있지만 착화감에는 영향이 없고 어차피 신다보면 이 거스르미뿐 아니라 깔창이 닳을테니 정말로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시는 모습이 늘 신뢰감 가고 멋있으십니다. 앞으로의 펀딩도 기대하겠습니다) 3. 잠깐 신어봤는데 바닥이 푹신하고 좋았어요. 3월 봄꽃보러 놀러가는데 그때 한번 신어보려고요. 과연 운동화처럼 신어도 될지 기대됩니다.

후기가 늦었지만 받아서 잘 신고 있습니다. 신발이 확실히 귀여워요.

잠깐 신어봤는데 푹신하고 가죽 자체가 편안하더라구오 잘 산 것 같아요

91%
만족도
1,461명
누적 후원자
1.1억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