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딩 종료일 이후, 바로 제작에 들어가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 및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확인시, 7일 이내로 요청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 문의 및 배송지 변경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로 신청해주세요.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생화로 제작해야 하는 특성상, 계절 및 시기에 따른 꽃의 크기나 색감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후원수량 및 꽃수급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생화를 이용해서 전과정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과정으로 완전히 똑같은 제품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 모든 과정이 창작자 1인이 제작해야 하는 과정으로, 후원 수량이 예상보다 많아지는 경우 제작에 걸리는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순차적으로 제작하여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최대한 일정에 맞춰 준비하고자 하나 예상치못한 변수로 일정에 변경이 생기는 경우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향기가 너무 좋아요!
향피우는 걸 좋아했는데 집에서 싫어해서 다른 방안이 뭐가 있을까..하고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로도 최고👍👍
+2
창작자 Pick
일단 처음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꼭!! 엄마한테 선물하고싶었어요! 하트 디퓨저 병이 너무 귀여워보였거든요
일단 상자부터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 포장도 꼼꼼히 해주셨고 구성품도 맘에 들었습니다ㅠㅠ 상자 열면 옅은 향기 나는데 받는사람 입장에서는 기분 좋더라구요 제가 핑크색을 좋아했더라면 가지는사람이 부모님이 아니라 저였을것같아요ㅋㅋㅋ 너무 맘에 들어서 제가 가지고싶지만 부모님도 좋아할것같으니 양보하겠습니당ㅋㅋ
작가님 잘못은 아니지만 배송과정에서 문제가 있어서 어트케하지하고있다가 작가님께 문의드렸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문제해결 바로 해주셔서 진짜 감사했습니다!
창작자 Pick
디퓨저로 시크릿 가든, 스톤 디퓨저는 모네 가든,
캔들은 스프링 블라섬을 골랐는데 각각 다른 느낌의 향이에요.
시크릿 가든 향은 세탁세제 향이랑 비슷해요. 스틱 3개만 썼는데 방안에 향이 가득합니다. 발향이 잘 되서 처음에는 스틱 2-3개만 쓰다가 향이 약해지면 추가로 더 꽂으면 될 것 같아요. 병도 베이직한 갈색병이라 깔끔해요.
모네 가든은 허브향이 나는 정원 같아요. 부담되지 않는 상쾌한 향이라 좋아요. 스포이드로 양을 조절할 수 있으니까 공간 크기나 상황에 따라 조절하기 좋을 것 같아요.
스프링블라섬은 꽃 피는 봄의 정원 느낌이에요.
캔들이라 향이 강하진 않은데 부엌에 두고 음식냄새 없앨 때 사용하려고요.
종류가 다양해서 장소나 용도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잘 쓸게요!
+4
창작자 Pick
넘 예뻐요😍
꽃들이 다 예뻐서 문진이 다 예뻐서 선택하는데 어려웠지요♡
다 갖고 싶었어요~~
사진으론 담기지 않는 영롱함입니다~^^
귀여운 선물까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