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도 좋고 지속도 생각보다 잘 되는 건 아니지만, 좋았습니다. 근데 한가지 정말 아쉬운 것은 향수가 새요.. 향수가 새서 어디 들고 다니지도 못하고 집에만 나두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다음 후원에서 고쳐졌다면 재후원 할 마음이 생길 것 같아요!
첫인상은 '음...? 이게 뭐지...?' 싶은 생각이 드는, 조금 당황스럽기까지 할 정도로 뭔가 인위적이면서도 묘한 느낌이 드는, 낯설고 이상하지만 계속 킁킁킁 맡게되는 향이었습니다!
향수를 담고 있는 상자도 너무 예뻐요. 색감도 예쁘고, 겉에 그려진 일러스트도 너무 예쁘구요 ! 상자 한정이지만 친환경 종이로 만들어진 세심한 부분도 좋았습니다. 향수 바틀은 옆에서 봤을때나 손으로 만져봤을 때, 움푹 들어간 느낌이 들어서 원래 이런 건가..? 싶긴 했습니다. ㅣ ( <-이런 느낌.
그리고 흰색 라벨지가 많이 아쉬웠어요. 라벨지 촉감도 제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 (손톱으로 초록색 질판을 긁을 때 나는😣) 느낌이고, 그것보다는 너무 쨍한 흰색이라서 고급스러움이 반감되는 느낌이랄까요😅 조금이라도 명도가 낮아진다면 전체적으로 이질감없이 조화로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향률과 시향후기가 마음을 사로잡아서 펀딩했던 건데 역시나 코바코라는 걸 또 한번 느낍니다. ㅎㅎ; 다른 향들도 궁금해서 시향지 등을 구매할 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 명품 브랜드 향수들만 사용하시는 엄마는 머리아프다고, 대체 무슨 향이냐고 너무 이상하다고 하시네요..ㅜㅜ 방향제 뿌렸냐면서. 근데 진짜 방향제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나봐요.
안녕하세요. 향수 무사히 받았습니다.
향기도 좋고 매력적인 향기네요.
더욱 번창하는 리겟이 되길 바랍니다.
자스민, 러브블라썸, 튜베로즈 3종류 샀는데 다 너무 맘에들고 오래가요
제발 또 열어주세요 넘 조아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