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문학

5,800원에 담은 문학과 사회적 가치, '펄프' 창간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0.10.21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2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2.04.25
문학잡지 펄프는 문학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문학 잡지입니다. 독립 작가와 작가 지망생, 일반인들에게 열린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문학 잡지입니다. 문학 생태계와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5,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잡지를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펄프는 지속가능한 발전과 탄소 중립 달성을 위해 저탄소 인쇄를 원칙으로 하며, 책이 버려지는 순간까지 고려하여 책을 설계하고 유통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9
🎁의미 있어요5❤️특별해요4🎵즐거움을 줘요4

친구들 선물로 준비했어요 맘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창작물 감사합니다 :)

아주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 잘못인쇄된 부분도 찾아가면서 읽으니 약간 숨은그림같아서 재미있게 읽는중입니다! 다음 펄프3호도 기대하며 읽겠습니다!

1호 잘보고. 2호 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많은 글을 부담없이 책으로 내고 볼 수 있는 방법. 응원하고 계속 후원할 예정입니다. 다만 높은 완성도를 위하여 교정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2호 첫글 - 잠들지 않은 버스를 읽고 있는 데.오타가 너무 많습니다. 군데 군데 작가 인터뷰조차도 미영과 미정을 바꿔 쓰고, 미연이 나오지 않나. 혹시나 쇄를 바꾼다면 꼭 수정하세요. 3호, 4호....계속 나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