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읽어보기를 추천합니다. 작성자의 경험과 고민들이 묻어나오는 글이었고, 단순이 보여지는 패션에 대한 것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 역시 중요 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좋은 가이드 북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패션에 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합니다. 또한 자신이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가이드북을 구매했고, 다 읽고 내가 몰랐던 새로운 시각으로 패션을 볼 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옷을 사는 경우도 정말 많은데 사이즈 가이드와 사이즈에 따른 설명을 통해서 옷을 구매할 때 실패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매우 유익한 책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션은 최고로 좋은 걸 입는 것이 아닌 자신을 최고로 만들면 된다고 생각이 들게 하는 정말 멋진 가이드북이라고 생각합니다.
+1
원래 전달일은 월요일이였지만 창작자님께서 임시공휴일을 고려해 배송을 해주셔서 배송일보다 일찍 받았습니다. 제품을 받는 순간 포장부터 신경 썼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책이 파손되지 않도록 신경 쓰는 포장 방식은 작가님이 책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구나!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기에 받는 사람의 관점으로써 너무나도 기분 좋게 책을 열어볼 수 있었습니다. 책, 엽서, 책갈피 모두 재질과 프린팅에 신경을 많이 썼으며, 디테일 또한 좋았습니다.
책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슬프기도 씁쓸하기도 행복하기도 한 책입니다. 깊은 감정의 골짜기 속을 걷는듯한 느낌을 받으며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책을 읽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책의 제목처럼 책을 통하여 더 솔직해진 감정을 스스로에게 묻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저도 모르게 읽는 동안 힘이 나고 용기가 생기는 책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