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출판 공간 · 행사

책방 '풀무질' 살리기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1.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3.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또는 ( 이메일 주소 또는 연락처 )로 신청해 주세요.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4.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창작자소개

반도의 사상적 단절을 잇고자 고한준과 전범선이 2018년 발족했다. 첫 책으로 허정숙의 <나의 단발과 단발 전후>를 펴냈다. 현재 장준하의 <우리는 특권계급의 밥이 아니다>를 준비 중이며, 책방 '풀무질'을 살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4

정말 잘 읽었습니다! 담담한 대화가 마음을 울렸어요 🥰

잘읽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잘읽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내용은 알차고 좋습니다. 가격은 과하게 느껴집니다. 다양한 잡지가 넘쳐나오는 시대인데 이 정도 가격이면.. 서너배 분량의 소중한 글들을 만날 수 있고, 뛰어난 소설과 에세이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이거 후원하고 자발적으로 1년 더 연장했는데, 내년엔 어떨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