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가 얇지않고 질이 정말 좋아요!! 일러스트도 너무 키치하고 화려하고요! 소장용으로 하나 더사길 잘했어요 ㅠㅠㅠ 틴케이스도 무광처리 돼있어서 특이하고 예뻐요 ㅎㅎ틴케이스 높이가 카드 들어가고도 남고요 , 다만 가로세로가 너무 여유없어서 꺼낼때 상할까봐 그게 좀 걱정 ㅎㅎ 하나는 파우치로 할걸 그랫나봐용 ㅠㅠ
보너스로 주신 위시카드는 나를위한 부적으로 잘 쓸게요 ㅎㅎ 유니버셜 기반이라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ㅋㅋ
작가님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이쁜작품 감사합니다
+1
오매불망 기다렸던 페가콘 작가님의 덱💖
중간에 밤티 인쇄 이슈로 작가님이 엄청 마음 고생도 많이 하시고..힘들어하셨기에 더욱이 안타깝고 마음이 쓰이던 펀딩이였습니다
작은 불량도 용납하지 않고 전량 재인쇄 하시는 작가님을 보면서 대단하시다고 느꼈어요
가격도 돈 오만원도 안되는 카드를 이렇게 고퀄리티로 제작하시다니..제가 가진 카드들 중 가장 예쁘고 짱짱해요!
일러스트도 키치 감성 낭낭하니 이 너낌은 페가콘만이 할 수 잇다..✨💖🥺
눈누난나 펀딩 인생 최고의 펀딩,
최고의 카드💖
재고풀리면 아묻따 6천8개 구매 갈깁니다.
밤티들이여 내게 오라.
작가님 예쁜 카드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봄날 되세요✨
+2
카드 너무 예쁘고 재질도 맘에 들어요. 스프레드도 잘 됩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ㅎ 작가님 고생 많으셨어요~
+2
비주얼은 보시다시피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프레드천 재질도 무척이나 부드럽구요~~ 작가님 예쁜 작품 좋은 가격에 쓸 수 있게되어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