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불망 기다렸던 페가콘 작가님의 덱💖
중간에 밤티 인쇄 이슈로 작가님이 엄청 마음 고생도 많이 하시고..힘들어하셨기에 더욱이 안타깝고 마음이 쓰이던 펀딩이였습니다
작은 불량도 용납하지 않고 전량 재인쇄 하시는 작가님을 보면서 대단하시다고 느꼈어요
가격도 돈 오만원도 안되는 카드를 이렇게 고퀄리티로 제작하시다니..제가 가진 카드들 중 가장 예쁘고 짱짱해요!
일러스트도 키치 감성 낭낭하니 이 너낌은 페가콘만이 할 수 잇다..✨💖🥺
눈누난나 펀딩 인생 최고의 펀딩,
최고의 카드💖
재고풀리면 아묻따 6천8개 구매 갈깁니다.
밤티들이여 내게 오라.
작가님 예쁜 카드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봄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