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휴머니스트출판그룹

독자의 명으로<광란의오를란도>를 복간하거라

복간 요청이 쇄도한 <광란의 오를란도> 귀스타브 도레 삽화 수록본 & '두린다나' 봉투칼!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91,468,304
후원자
553

달성률

3048%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3. 20 ~ 2025. 04. 20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4. 29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4%(후원자 응답)
review-image

구 번역을 소지하고 있고 이번에 신 번역까지 추가된 김에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부터 살폈습니다. (*출판사는 다릅니다.) 번역자는 같은 만큼 한 치에 의심도 없이 인쇄가 잘못된 부분이 있는지만 확인했고 문제 없었습니다. 구 번역에는 없었던 데스테 가문에 대한 가계도나 지도 등이 추가된 점은 좋았습니다. 구스타브의 삽화가 페이지마다 추가된 것도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 기존 번역과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는 재정독하며 알아가보려고 합니다. 책 두께는 구 번역보다 신 번역이 훨씬 두꺼워졌으나, 두께에 비해 굉장히 가벼워서 2권 모두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점도 제법 괜찮았습니다. 다만, 북케이스의 경우 받은 당시에는 멀쩡했으나 책을 뽑았다 다시 끼우는 과정에서 책 커버가 닿는 부위가 찢기는 사소한 하자가 발생하네요. 교환이 필요한 정도의 파손은 아니지만 받으신 분들은 조심하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이 책을 받으신 분들 모두가 르네상스 시대의 매력과 아서 왕 전설과 롤랑의 노래부터 시작된 기사도 문학의 역사, 그리고 중세로부터 변화하는 진보적인 근대 사회상에 대해 접할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review-image
+2

너무 멋진 책 잘 받았습니다! 관심이 생겨 대여해서 읽던 차에 정말 좋은 기회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프로젝트 자주 내주셨으면 합니다, 응원합니다!

review-image
+1

실물로 영접했을 때 웅장함에 압도당했습니다!! 퀄리티가 자못 좋고 고급지더라고요. 너무 만족스러운 후원이에요. 다음에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review-image

엄청난 물건이 드디어 도착했네요! 케이스 이슈가 있다고 해서 살짝 걱정했지만 귀퉁이 한 곳 살짝 찌그러진 것 말고는 문제 없어서 다행입니다.

90%
만족도
666명
누적 후원자
9.8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