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잡지

문구 매거진, <온 더 데스크> 6호 상청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 날짜로부터 [ 6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포함한 ] 후원금을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정보는 2023년 5월 7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 원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적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7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 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후원자 )에게 있습니다. ]
예상되는 어려움
> 휴가철로 인한 거래처 휴무
> 출판사의 인쇄 일정 조율
> 인쇄 건조 기간

*상세페이지에 설명된 내지 이미지, 컬러 및 텍스트들은 미리보기 형식이며 오타, 비문, 내용등이 검수가 되지 않은 샘플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선물 전달이 연기될 시에는 커뮤니티에 사유와 연기 이후의 일정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8.23
안녕하세요, 문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잡지를 만들었습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thedeesk/
이전 프로젝트 후기 36
🎵즐거움을 줘요29🎖퀄리티가 좋아요27❤️특별해요25
review-image

그동안 별 관심을 두지 않던 파랑이었는데 잉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뒤로 파랑을 좋아하게 됐어요. 정말 다양하고 예쁜 파랑이 잔뜩한 이번 호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잉크가 너무 예쁜 건 물론이구요 ㅎㅎ 다음호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review-image
+2

후기가 많이 늦었지만 이번에도 잉크와 문구 이야기로 가득한 매거진 잘 받아보았습니다. 다음도 기대할게요!

review-image
+5

처음에 펀딩을 놓쳐서 펀딩 끝난 후에 온 더 데스크 잡지를 접했었는데, (1호와 2호) 맘에 들어서 3호 부터 펀딩을 시작했어요. 기존 1~5호까지의 잡지 내용도 유용하고, 잉크도 정말 예뻤지만 이번 6호는 제가 좋아하는 세일러 이야기와 MDPaper 디자이너분의 인터뷰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 (만년필 노트 중에 MD노트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특히 6호의 잉크는 진자 푸른빛 청량함 그 자체를 담은 것 같은 정직한 파랑이라💙 더 예쁘고 손이 많이 갈 것 같아요~ 다음 7호도 넘넘 기대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유용한 온 더 데스크 제작해주세요 :)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