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휴 창작자님 옷은 늘 자연과 힐링입니다. 옷을 착용하는 순간 몸이 느끼는 편안함이 제 몸이 자연의 일부였다는 생각을 기억하는게 만드는..옷이 장식품이 아닌 피부로 느껴지게 해주시는 창작자님..👍🏻👍🏻
아이디어스를 통해 창작자님 옷을 즐겨구매하고 있는데 텀블벅을 통해 창작자님의 새로운 디자인의 작품을 후원하면 그 순간만큼은 진심 후원자가 된 기분까지 느껴지니 참 좋습니다.
그리고..후원한 선물을 오래 기다리다 받은 느낌..늘 그렇듯 힐링 느낌은 그대로이구요.
반바지의 색감과 소재의 선택이 다양해져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금번 텀블벅에서 처음선보주신 끈나시 디자인. 목이 답답한 것을 싫어하는 저로선 기존 작가님의 프릴민나시보다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나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 좋고, 두꺼운 끈이 팔뚝을 여리여리하게 보이게 해주니 또 마음에 들었습니다. 민소매이지만 끈이 팔을 살짝이 가려주는 것도 좋네요. 양쪽에 끈이 모두 있어 야팔을 끈이 살짝 가려주어도 좋겠다 싶은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그리고 제안드리고 싶은 것은 추후엔 프릴 없이 끈이 가운데에서 조정되는 디자인을 만들어주심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디자인은 파임을 좀더 자유롭게 조정해서 목이 답답하지 않아 좋았는데 파임을 만들려며 어깨쪽에 끈이 너무 많이 보이게 되더라구요. 본의 아닌 휴양지룩^^. 일상에서도 단독으로 입을 수 있는 목파임 조정 용이한 상의디자인 제작 부탁드려봅니다.
반바지 프로젝트로 올리셨는데 면스트라이프,린넨스트라이트 두 가지에, 끈나시는 동일색상에 블랙까지 세 가지씩이나 후원했는데 역시나 참 잘한 선택이였습니다.
늘 만족감을 주시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창작자님 덕분에 저의 소확행이 더 늘어납니다.
늘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