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홈웨어

[2가지타입/가슴해방!] 간호사가 만든 노브라 모달원피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아이디어스 작가
마지막 로그인 2일 전
안녕하세요! 2.5억 펀딩을 성공한, 간호사 자매가 만드는 나를위한, 내몸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트웨어입니다 : )
보여지기 위한 옷이 아닌 나를 위한 편안한 옷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디자인 뿐 아니라 편안함을 위한 캐주얼웨어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86
🎖퀄리티가 좋아요158👍유용해요150❤️특별해요88

슬랙스나 청바지를 자주입어서 ㅠ 거긴 못입지만.. 치마입을땐 너무 편하게 잘 입고있습니다! 아니면 잘떄 편하게 입을용으로 입고있어요 ㅎㅎ 덕분에 질염도 좀 적게 생기는듯한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

review-image
+1

대애박!! 니들패치 너무 무거워서 안하느니만 못하다는 인식 땜에 여름에 더워도 사용안했다가 이번 프로젝트에서 정말 가볍다고 해서 반신반의하면서 1개만 구매 했거든요??! 아아 몇개 더 살껄하고 너무 아쉬워요 ㅜㅠ 이렇게 가벼운 니들패치가 있다는게 신기하고 한듯 안한듯 너무너무 가벼워서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스마트스토어 통해 판매하신다니 찾아가겠습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좋았던 점 재질이 얇아 보이지 않아서 더울까 봐 걱정했는데, 나시에 얇은 셔츠 하나 입고 나갔더니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옷 자체가 시원한 느낌은 아니지만, 제가 땀이 조금 있는 편인데 실내로 들어왔을 때 찝찝함이 금방 사라져서 그냥 티셔츠 입는 것보다 훨씬 쾌적했어요. 이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 아쉬웠던 점 사실 처음에 입어봤을 때 옷이 꽉 끼는 느낌이라 당황스러웠어요. 제가 마른 편이라 다양한 사이즈도 가능한 옷이라고 해서 편안하게 착 맞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과 달라서 더 당황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불편한 게 컸는데, 자주 입다 보니 이제는 적응돼서 처음보다 덜 조이는 느낌에 보다 편해졌어요. 확실히 몸에 밀착되니까 흘러내리지는 않아서, 지금은 만족해요. 블랙+화이트 주문했는데, 블랙은 만족하고 화이트가 아쉬웠어요. 캡 위치때문인지 블랙보다 조금 더 꽉 끼는 느낌이 들었고 캡이 보일까 봐 불안했어요. 블랙이 만족스러워서, 밝은색도 어두운색처럼 캡이 비치지 않는 선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게 개선된다면 화이트도 재구매하고 싶어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