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Nsimple

오션 후르츠, 시원한 섬마을 꼬마 과일장수 엔의 이야기

신선한 과일 손수레에서 꼬마 과일 장수 엔이 행복을 전하는 작은 순간을 담았습니다.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103,002,718
후원자
1,454

달성률

20600%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4. 06. 22 ~ 2024. 07. 06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7%(후원자 응답)

... 이 항이 좋은 분들도 계시는구나..... 역시 향수는 지극히 개인적인 호불호네요. 전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옛날 목욕탕 싸구려 남자 스킨 냄새.. 알코올 냄새와 숙성 기간, 배송 중 흔들림 감안하더라도.. 백 번 양보해도 고급스런 향이라고 말 못하겠네요.. 첫 알콜 냄새 때문에 고개 돌리고 뿌렸는데도 어찌나 향이 강한지.. 코를 찌르는 싼 향 때문에 깜짝 놀라서 충격 받았다가..(참고로 전 입생로랑 향수도 그렇게 진하다 생각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잔향이라도 기대했는데... 결국엔.. 다른 향수 잘 섞이지도 않아서 두 가지나 레이어드 했네요.. 너무 실망스러워요.... 처음 후원할 때도 생각한거지만 양은 왜이리 많은건지.. 많이 사고 싶은 사람은 알아서 많이 살텐데 왜 굳이.. 그래서 불안했건만.... 역시나...ㅜㅜ 이걸 왜 생화 향이라고 하신걸까요..? 정말... 생화 향은 1%도 안납니다. 생화는 고사하고 꽃 향이라 느껴지지도 않아요 사실. 아... 쓰면서 점점 화가 나네요... 누구 주지도 못하고.... 지금껏 샀던 향수 중 불호 탑 투 안에 들어요. 슬픕니다. 개발자님은 이 주 말씀하시지만 이 주후에 뿌렸다가 별 변화없으면 병 던질 것 같아서, 정확히 석 달 묵혀뒀다 다시 뿌려보고.. 혹시 좋은 쪽으로 변화가 있으면 다시 글 남기러 올게요.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서로를 위해서.. 다음에 만드실 땐... 작은 병으로 하시길... 맘에 안드는 사람은 정말.. 처리 곤란해요... 어지간하면 돈 아깝단 생각 잘 안하는데.. 아.. 모험은 함부로 하는게 아닌가보네요.. 텀블벅 후기 처음 써봐요... 응원 못해드려 미안하지만.. 이런 후기도 있어야 발전하시겠죠..

review-image
+1

로즈 향기가 강해서 깜짝 놀람.. 청소년이 쓰기엔 고급스럽고 어른스러운 향. 그러나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은 쓰기에 좋을 듯 향. 단 향기는 약간 나고 무거운 느낌이나 부담스러운 향은 없음. 무엇보다 생화 로즈 향이 마음에 듬.

review-image

일단 받았을때 명함과 향수 케이스가 이뻤습니다. 하자도 없었고 배송도 빠른 편이었으며 같이 온 시향지도 향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향수의 케이스 뚜껑이 너무 뻑뻑한 것 같아요 처음에 향수가 뻑뻑한 것도 있어서 어떻게 열어야 되는거지 싶어서 조금 헤맸고 향은 제일 먼저 든 느낌이 생화 느낌이었어요 약간 묵직하면서 풀향이 나는 것 같았고 뭔가 혼자 밤 산책 하다가 바람이 불어서 오는 향이면 좋겠는 향? 그리고 생화 느낌이 나는거 같다고 느끼니까 뭔가 시원한 느낌도 나는 것 같은 느낌이라 비오는 날이나 그때 뿌려도 괜찮을 향 저는 주로 플로럴 향 쪽으로 여성적인 그런 향을 주로 뿌리고 다니는데 장미 향수라고 해서 구매를 했었던 것 같고 처음에 맡았을 땐 이게 뭐지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계속 맡다보니 중독성 있는 향인 것도 같네요

약간 남자 향수 같아요.. 장미향? 같기는한데..중성적이라고 해야하나? 사랑을 모티브로 한 향으로 느껴지진 않습니다. 텀블벅에서 정말 많은 향수를 펀딩했지만 이런 종류의 장미향은 생소하네요.. 개인적으로 그닥 마음에들진 않아요 ㅠㅠ.. 이게 무슨향이지 ㅎㅎ..?

93%
만족도
3,314명
누적 후원자
2.5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