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아트북

서울이지만 서울이 아니다. <NOT SEOUL>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년 3월9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행사 등 현장수령으로 이루어지는 선물
- 사진집을 현장에서 수령하기로 선택하신 분들이 만약 전시 기간내에 방문 수령을 하지 못하신 경우 환불은 불가능하며, 추가 배송비를 납부하시면 전시 이후 따로 배송을 진행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사양이 워낙 흔치 않은 사진집이라 원래 계획보다 제작 일정이 더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늦어도 4월중에는 제작과 배송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창작자소개

세상을 방랑하며 컬러풀한 순간들을 담는 사진가, 케이채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4
review-image
+3

아트프린트, 엽서북 전부다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아트프린트는 하드보드지로 덧대서 마감이 되있는데 만듬새가 좋고 연필로 친필 사인과 넘버링이 되있어서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겨서 너무 좋습니다. 엽서북은 두께가 상당히 두꺼워서 별도의 액자 없이 그냥 세워 놓아도 휘거나 변형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작가이 후원자분들께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결과물을 돌려줄까 고민하신 흔적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꺼랑 같이 구매했어요. 박스를 열자 받는 인상을 뭐라 말로 표현하기 어렵네요. 가보지 못한 곳들을 그 곳에서 보고 있는 느낌? 특히 1월은 마침 받은 오늘이 무척 추운날이라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저는 별 감상이 없곤했는데 친구가 작가님 사진을 좋아해서, 따라 펀딩해보길 잘했네여.

정성스럽게 포장되어있어서 열어보는데도 행복했어요 12장의 사진을 보며 그저 감탄만 나오더라구요.. 집안에 다른 인테리어가 필요없을것 같아요!! 덕분에 보는 내내 행복할것 같습니다 ^^

오늘 받고 넘 설레었습니다~^^ 지구조각 사진들은 멋진 소설의 첫 문장처럼 호기심을 불러일으켜요.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행복한 상상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