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이 좋아서 무작정 걸어 다니다 동네 골목 곳곳에 보석 같은 가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 요상한 가게들을 기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사라져 가는 남루한 가게들 속의 가치를 재 발견하고, 독특한 모습으로 공간을 영위하는 가게와 사람의 모습을 다큐멘터리로 담았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골목 속 이야기가 생생하게 담긴 다양한 상품들을 구성하였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 존폐위기에 놓인 수많은 직업들의 가치를 더 많이 기록할 수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포장 넘 예뻐요!
선물로 줄거는 포장된 상태 그대로 보관 ㅎㅎ
코시국 때문에 선물 주는 게 점점 미뤄질 것 같지만..ㅠㅠ 전달해줄 날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달력도 준다고 하셨는데... 없더라고요.. 아쉽긴 하지만 원래 상품은 다 있어서 그냥 따로 연락은 안드렸어요.
그리고 어서 책을 펼쳐봐야하는데.. 새책은 처음 열기가 참 어렵단 말이죠.. 새책 특유의 그 깔끔한 상태가 넘 예뻐서 그런 걸까요?? 조만간 어플로 즐거운 독서 감상을 할 예정입니다 ㅎㅎ
+1
영월 제주 충주에 이어 단양까지, 4번째 책도 잘 받았습니다. 항상 설화탐정의 포장은 옛 느낌의 책 소포를 받는 것 같아서, 받을 때부터 기분이 좋아요 ㅎㅎ
민속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지역의 설화를 일러스트와 AR기술로 재밌게 풀어낸 점이 늘 새롭고, 공부의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되네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책 많이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