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낭만바늘

가방처럼 메는 북커버, 북러버의<포켓서재>

크로스백처럼 메고 다니는 북커버 포켓서재를 펼치는 순간 나만의 독서공간이 만들어져요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12,888,000
후원자
236

달성률

2577%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5. 13 ~ 2025. 05. 30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7. 15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7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3
창작자 Pick

너무 잘받았습니다☺️ 앞으로 이 북커버에 책싸들고가서 카페가서 책읽을려구요 너무 좋네요🥺💕 제 독서템인 와이어독서대도 북커버에 넣어서 다닐려구요! 키링도 별헤는밤으로 끼우고 다닐거예요🥰 좋은 물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view-image
창작자 Pick

종이 포장이라고 하셔서 비오는 날 어쩌지 했는데 말끔하게 왔어요. 책 넣어 보니까 잘 잡아주기도 하고 들고다니기도 편해서 좋아요. 잘 쓸게요,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view-image
+5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화이트페퍼 색상을 주문했는데요. 북커버와 가방끈의 색상차가 너무 커서 가방으로 들고다니기 어렵겠어요. 혹시나해서 상세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봤는데 해당 사진에서는 큰 차이가 없더군요. 하지만 실제 받아본 제품은 커버와 끈의 색상톤(커버는 쿨톤계열, 끈은 웜톤 계열)도 다를 뿐더러 끈 색상이 화이트보다는 아이보리 중에서도 노란색이 많이 섞인 아이보리에 가까운 색상이라 정말..정말 많이 튑니다. 북커버는 많지만 가방역할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기대하며 기다렸던 제품인데 막상 받아보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무난한 검정으로 구매할 걸 그랬어요. 다름에는 실제 색상에 가까운 상세 사진으로 올려주시면 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지퍼 안쪽 공간에 얼룩이 묻어있던데 교환 가능한가요?

review-image
+3

제가 끼운 책은 혼모노 입니다 북커버 보다 작은 책인데 고정이 잘 안되서 북커버가 잘 벗겨지네요 북커버 많이 흐물렁 거려요 빳빳한 천 재질인 줄 알고 샀는데 북커버에 책 껴놓고 누워서 책 보면 책이 고정이 안되어 미끄러져서 손에 힘을 많이 주고 봐야해여 그래서 그냥 북커버 빼버리고 봤어요 빳빳한 천 재질이었다면 책이 작아도 고정은 좀 잘되지 싶은데요 매고 다닐 수 있어서 좋다! 하고 구입했는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60%
만족도
353명
누적 후원자
2.1천만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