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향수

'오아시스' 그 푸르름의 향기를 담아내다.[Nack-Ta]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안녕하세요 향기로 감정을 어루만지는 조향사 '낙타' 입니다.
혹시 지금 여러가지 다양한 일들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제 프로젝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마음의 평안과 위안을 얻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38
review-image

평소 침향목으로 만든 염주를 차고 다닙니다. 침향목의 향과 마이데저트 베이스노트의 오포파낙스 향이 아주 같은 결을 갖고 있는 듯 하네요. 사막과 바짝 마른 고목,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모래언덕이 떠오릅니다.

review-image

지옥시리즈 향수..하나만 우선적으로 구매할까도 고민 했었는데..4종 다구매 한게 정말 신의 한수 였네요 ^^ 각각의 향들이 다 다르고 잔향들도 달라서 좋네요. 구성 정말 멋지게 만드신것 같네요 ^^ 잔향 은은하게 오래 갑니다..

텀블벅 향수 여러개 후원했는데 제일 텀블벅스러우면서 안텀블벅스럽습니다. 퀄리티는 매우 좋고 실제로 쓰기에도 좋은 향이면서 굉장히 유니크하고 설명도 그대로네요. 사실 둘 다 제가 실제로 앓는 지병이라 처음에는 정신병을 특별하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감성이 아닌가 불쾌한 감정도 들었는데, 맡아보니 나름대로 우울증과 불면증이 불러일으키는 감정들을 잘 묘사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우울증은 욕조에 물틀어놓고 옷도 벗지 않고 들어가 있던 날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고 불면증은 요즘 2주 가까이 동트는걸 보고 나서야 잠드는데 그 때의 참담함과 무기력함을 떠올리게 하는 효과가 있네요. 그렇다고 그 감정 날 것 그대로가 아니라 마치 상담시간에서마냥 그 순간들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느낌이 납니다.

죽음의 향이 이런거라면 위험한데요? 이향.. 삶의 향보다 너무 매혹적이거든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