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모바일 게임

나의 반려견이 사람이라면? 두근두근힐링 <마이디어퍼피보이>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2018년 이모티콘과 네이버 도전만화를 시작으로 현재 유튜브에서 32만 독자들과 1가정1퍼피보이를 실천하고 있는 자매작가 오마쥬파파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0

여러 많은 게임을 해본 유저로 이러저러한 부족한 점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꼭 지속적 업데이트로 좋게 정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이 방치형이긴 하지만 컨텐츠가 적은건 사실이에요. 후기에는 댓글을 쓸 수 없는 것 같아 보여서 커뮤니티에 쓴 글 꼭 봐주셨음 좋겠어요. 의견을 보시고 반영하는 것은 제작자님 선택이지만, 한번 읽어주셨음 좋겠어요. 기본적인 게임 설정들 같은 것에서도 편의성이 더 필요할 듯 보입니다. 재화 수급이 유료거나 시간이나 횟수제 때문에 오래걸리기 때문에 방에서 퍼피보이와의 일상생활 등으로도 얻을 수 있음 좋을 것 같아요. 방에서 캐릭터 길게 터치시 호감도 상승(바로 상승은 좀 그러면 게이지를 채워서 몇 채우면 몇 상승 가능하게 식이라도), 재능은 (공부하기 알려주기 만들기 운동하기, 같이OO하기 이런식으로 해서) 미니게임 형식이나 아님 누구와 무엇을 같이 했다 이런식이라도. 털뭉치는 뭐 머리빗겨주기나 단모인 퍼피보이들도 있겠지만 꼬리 손질해주기 털 손질해주기 이럭식으로 작은털뭉치들을 모아서 합성하기 이런것도 좋을 것 같구요. 캐릭터별 하루제한 몇회라도 이런 거라도 있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캐릭터 보이스가 통화뿐만이 아니라, 대화시 문장이 아니라도 반응 같은거라도 있었음 좋을 것 같아요. 놀람 화 웃음 의아 한숨 등등 이런 간단한 의사표현같은거요. 등등 꼭 좋게 업뎃 많이 되어서 오래오래 보면 좋겠어요...

재화 모으기가 어렵구요. 텀블벅 유저라 보석을 꽤 주셨는데도 여러가지 코인이나 하트모으기가 빡세서 아이들 업그레이드하는데 시간이 한참 걸릴것같습니다. 컨텐츠 보고싶어서 시간과 비용을 지불한건데....하나 보는데 이렇게까지 오래 걸리면 무슨 의미가 있나 싶구요. 제 폰만 그런건지, 절전모드 때문인지 끄고 자고 일어났는데 재화가 1도 안모여있어서 개빡쳤습니다.

생각보다.... 할게 너무 없어요 학교도 가면서 이벤트가 발생하는 줄 알았는데ㅜㅜ 산책, 집, 방 말고는 할 게 없고 산책 30%는 무조건 코인이고...그렇다고 집 업글할 코인이 빠르게 쌓이는 것도 아니고..(D단계의 코인을 언제 모으나요ㅜㅜ) 방에 가도 터치에 대사도 없고 대화도 없고 메세지를 먼저 보낼 수 있거나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메인 집화면만 하염없이 보는 거 말곤 할 게 없어요.. 솔직히 슬픕니다ㅜㅜ 2023.10.16일 이 방치형게임은 카테고리답게 1달 간 계속 방치되는 중입니다. 정말 할 게 하나도 없네요. 그야말로 진정한 방치형 게임

review-image

안녕하세요. '친밀도를 올리면 퍼피보이와 밤새도록 대화 할 수 있다' 라고 하셨는데, 대략적으로 며칠 (혹은 몇시간) 정도를 방치해야 홍보 내용처럼 대화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후기👉 원래 출시일정 약속을 잘 지킨다는 자부심이 있다고 하셔서 이번 지연에 대해 부득이한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부푼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지연됐을 때 환불요청을 할 걸 하는 심정입니다. 다른 방치형 게임들은 캐릭터를 터치했을 때 짧은 상호작용이 있는데, 이 게임은 일단 기본적인 상호작용이 없어요. 방치형 게임인데 유저가 이 게임을 계속 방치하게끔, 앞으로 나올 이벤트가 궁금하게끔 하는 장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남겨주신 다른 글의 답댓글 보니, 아직 게임을 시작한지 하루밖에 안지났으니 더 진행해봐라 하는 늬앙스이지만, 튜토리얼 끝나자마자 상호작용 없이 바로 어느정도 방치를 해야만 다음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설치 첫 날부터 흥미가 떨어져 버리네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텀블벅으로 후원한 게임들이 만족스러웠던 기억밖에 없어서 더 실망스럽습니다. 홍보하신 내용대로 친밀감을 쌓고 여러 컨텐츠들을 볼 수 있도록, 유저가 오래 방치할 수 있도록 상호작용 장치를 추가해서 업데이트 해주세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