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가방

나의 애착 가방이 되어줘! decak의 마이백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 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 08. 03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마이백의 제작 일정은 300pcs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예상보다 수량이 많아질 경우 일정이 조금 늦어질 수 있으나 순차 배송, 빠른 생산 투입 등의 방법을 이용해 가능한 이를 줄이겠습니다. 생산 과정은 펀딩이 종료된 후 제작 과정을 꼼꼼히 체크하여 커뮤니티를 이용해 전달 드리겠습니다.

·선물 제작 완료 후 배송 준비가 완료되었을 때 추석 기간과 겹쳐 택배 배송이 마감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9월 17일에 발송 완료가 예정되어 있는 것은 연휴가 지난 뒤 바로 택배 배송을 한다고 가정하는 일정이며, 택배사 일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당겨질 수 있습니다.

·디테일에 집착하는 채데깍이의 특성상 더 완벽한 마이백을 위해 디자인이 조금씩 보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완, 변경되는 부분이 생긴다면 곧바로 펀딩 본문과 커뮤니티를 통해 명확히 전달드리겠습니다.

창작자소개

오래된 시계처럼 당신의 시간 속에 머무르고 싶어요. 우리 시간 속의 이야기와 생각, 추억들을 모아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378
review-image
+3

사진은 다른 분들이 워낙 이쁘게 찍어주셔서 저는 마이백을 처음 받았을 때의 생각들을 그림으로 그려봤어요! 제 기준에 완벽한 가방이었기 때문에 모든 색에 소유욕 끌어 올랐지만 그건 과한 욕심인 것 같아서 장고 끝에 아이보리 하나만 구매를 했었는데 무슨 천운인지 이벤트에 당첨되어 그린 컬러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물론 지금도 너무 행복합니다. 그린 컬러를 사지 않았던 것에 엄청난 후회를 할 뻔했어요. 너무너무 예뻐서요. 완벽한 가방을 만들어주신 것도 감사하지만 꾸준히 소식 글을 올려주시는 작가님의 세심함이 감동이었어요. 수정사항이나 소소한 이야기들을 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구매자로 하여금 얼마나 안심되고 기대를 유지할 수 있게 하는지 알 수 있게 하는 시간들이었어요. 작가님의 고민과 정성이 들어간 것만으로도 이 가방은 충분히 의미 있었는데 작품과 작가님의 소식을 기다리며 설레던 시간들까지 합쳐져 더욱 소중해졌네요. 지퍼를 매번 여닫지 않고도 핸드폰이나 카드 수납이 가능한 점도 텀블러 홀더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깔끔하게 접어둘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아요. 어떤 키링을 달아도 어울리고 넣어 다니는 물건 양 대비 슬림 하고 깔끔해 보이는 점도 좋아요. 모양을 잘 유지하고 있는 점도 제 취향에 딱 맞아서 행복해요. 마이백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서 작가님의 지갑은 어떨까..? 하고 벌써부터 기대하게 된답니다. 취향에 딱 맞고 유용한 제품을 사용하는 생활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마음을 들뜨게 하는 힘이 있네요. 멋진 작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함께 할게요!

review-image
+4

저... 아무래도 작가님 오타쿠 된 것 같아요 이 가방들 보세요 지갑에 가방에 노리개까지 거의 풀 컴플리트에요 ㅋㅋㅋㅠㅠㅠ 작가님이 내주신 이 가방 저 가방 다 사 본 결과, 역시 발전이 참 크신 것 같아요. 마이백2가 제일 압축 농축된 느낌이랄까요 ㅠㅠ 제가 상상을 초월하는 보부상이라 바리백도 늘 꽉 차서 터지는 사람이라 이민가냐는 소리를 종종 들을 정도라서.... 마이백2를 자주 들진 못하겠지만... 디자인적으로는 이번 마이백2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ㅠㅠㅠㅠ 뱃지 주렁주렁 달아놓은 사진을 꼭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쉽고... 마이백2는 올블랙만 구매했는데, 확실히 좀 더 취향인 컬러더라구요~~ 게다가 저번에 따로 구매했었던 연두색이나 연보라같은 화사한 색상의 노리개를 달았더니 더 예뻐져서 지금 이 상태에 완전 대 만족! 상태입니다 ㅠㅠ~ 안주머니에 지퍼 생긴 것도 넘 좋고... 바닥 판이 일체형 되니까 너무 편해서 기존 버전 못 들겠는거 있죠 ㅠㅠㅠ 바느질로 고정이라도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ㅠㅠㅠ.. 그만큼 마이백2가 완벽한 가방이 됐어요~ 예쁜 가방 감사드리고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사심적으로는 백 오거나이저나 이너백같은 것도 함 만들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긴 하지만요 ㅎㅎㅎㅎ... +) 뱃지 일부를 부착한 사진이랑 평소 수납 사진도 들고왔습니다! 마우스며 키보드까지 수납되어 빵빵한 13인치 노트북 파우치에 900ml짜리 텀블러, 보부상의 파우치와 운동복, 안경집까지! 필요하면 다른것도 자잘자잘 넣어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동일한 구성을 저번 마이백에 넣으면 지퍼때문에 불안했는데, 이번에는 바리백처럼 지퍼도 빵빵해져서 든든하고 좋습니다! 아주 잘 닫히고 최고에요~~! 여기서 넉넉하게 다니려면 바리백을 들어야 하긴 하지만요 ㅎ... 저처럼 가방 꽉채워서 다니시는 분들은 바리백도 추천이에요!

review-image
+4

바리백 오는걸 못 참고 연초에 마이백을 아이디어스까지 가서 마지막 블랙 재고 탈탈 털어서 샀던 사람 나야 나... 근데 바리백을 받고나니 마이백에 대한 미련이 사라졌습니다 ㅋㅋㅋ ㅠㅠㅠ...! 아쉽지만 바리백이 제게 너무 완벽한 가방이라 마이백2 후원은 취소하게 된 결말이..(대신 바리백이 두개니까요) 사실 안타깝게 골든티켓은 없어서, 마이백2를 아직 조금 고민하고 있긴 합니다 ㅠㅠ 올블랙이 눈 앞에 아른거려서... 근데 이제 가방 그만 늘려야 할 것 같아요 ㅎ... 결과적으로 색상에 대한 고민을 떨쳐내지 못하고 바리백을 두개나 산 사람은 엄청나게 만족중입니다! 블랙은 출퇴근용, 체크는 놀러다니는 용으로요 ㅎㅎ... 근데 실물 색은 정말 하운드체크가 너무 짱이더라구요!! ㅠㅠ 질감도 독특하고... 최애가방 0호가 될 것 같습니다ㅠ 낡은데 많이 들어가서 바리바리 쟁이고 있던 다른 가방들을 놓아줄 때가 된 것 같아요.. 원체 보부상 인간이라 저번에 샀던 마이백은 태블릿도 도시락도 텀블러도 넣고 필요한 물건도 넣으면 그득그득 차버려서 지퍼 닫기가 너무 힘들었는데요 ㅠㅠ(기존 마이백의 지퍼 문제도 있고 하여..) 바리백은 그걸 다 넣고 운동복까지 넣어도 거뜬하고 볼록 튀어나오지 않아요! 너무 좋네요 ㅠㅠ 엄청나게 큰 제 텀블러도 흔들거리거나 빠져나오지 않고 안정적으로 수납이 잘 되고, 이제는 가방이 널널할 정도에요 ㅠㅠ!! 다른걸 더 넣어도 공간이 충분하구요!! 가방 하나로 다 정리되니 이거 있나 저거 있나 온 사방 오만가지 가방을 다 뒤질 필요도 없고... 그냥 여기에 죄다 넣어놓고 꺼내서 쓰면 되니까 만족 대 만족입니다 ㅠ0ㅠ!!! 타이밍을 놓쳐 마이백과 함께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새미지갑도 노리개가 찰떡궁합이라 더 좋구요! 좋은 가방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님!! 기다린 보람이 있는 가방이에요! 평생 예쁘게 쓸게요!! +) 덧붙이자면, 새미지갑이 사이드에 앙증맞게 쏙 들어가서 너무 귀엽고 가지고 다니기 편해졌어요!!! 최고에요!!

review-image
+2

평소 창작을 하여,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를 자주 들고다닙니당. 그런데 막상 가방을 사려 하자니, 실용성은 괜찮으나 대부분 디자인이 별로더라구요😢 이것저것 들고 다녀도, 전부 불편했는데 데칵님의 가방은 확실히 틀리네요. 일단 커피나 텀블러가 필수인 저로서 거치대 있다는 점이 간편했답니다.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버스안에서 커피를 들고 타기 곤란했는데 확실히 안쪽에 거치대가 있으니 모쪼록 들고 다니기 편해졌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노리개가 너무 이뻐서 깜짝 놀랐어요.. 사이즈 자체가 큼직하지도 않는데도 불구하고 퀄이 너무 이쁘게 뽑혀서 다시 한 번 놀랐어요. 개인적으로 ‘담백하게 곱다’가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 였습니다. 데칵님께서 커뮤니티에 너무 세세한 공정을 올려주셔서 사진상과 다른 점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텀블벅에서 꽤나 펀딩 해봤는데, 이번 만큼 만족한 적은 없던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계속 지켜본 사람으로서 고생하셔서 준비하신걸 알기에 꽤나 공들여진 상품이 맞더라구요. 프로젝트를 진행해주신 데칵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드립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