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 수수료를 미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08.31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미미달'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미수령 및 후원자가 배송정보 오기재,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지 마세요.
사지 마세요.
좋은 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혹여 나중에 알게 되어서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남깁니다.
절대 사지 마세요.
저 욕실에서 샤워기로 새는 부분 없는지 우산 사면 늘 테스트해보는데 양우산에서 문제가 나타나더라고요. 주준적으로 얼룩이 지는 겁니다
이상해서 골고루 더 뿌려보고 확인했는데 어떤 부분들만 그래요. 그래서 물기 털어내고 내부를 만져왔더니 얼룩지지 않는 부분들은 방수 느낌 낭낭하게 뽀송한데 얼룩진 부분들은 축축해요. 젖어서 그런 느낌으로요. 이건 아무리 봐도 방수 공정 중에 대충했는지 뭔지 문제가 있다는 거 아닌가요?
문의 남겼더니 아무문제없고 비가 아니라서 그렇다고 비많이 올 땐 양우산 쓰지말래요.
이게 말이야 방구야...
어이가없어서 똥밟았네 하고 우산을 말린 후 접는데 똑딱이릉 채우자마자 틱 하고 다시 풀리는 겁니다.
뭐여 하고 봤더니 똑딱이 떨어져나감. ㅋㅋㅋㅋㅋ
제가 똑딱이로 무슨 놀이를 한 것도 아니고 진짜 어이가 없어도 이렇게 ㅎ
이것도 문제없다 소비자 과실이다 할래요?
환불이든 교환이든. 양심이 있으면 처리를 하라구요.
이상한 변명으로 우기지 말고.
사진 첨부합니다.
+1
오래 기다려서 받았는데.. 천에 구김이 너무 심하고 밝은색 제품엔 군데군데 오염이 많아서 실망스럽네요ㅠ 이만한 돈 주고 살만한 가치가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2
얼리버드로 하얀 장우산 하나 주문했어요.
박스를 탈탈 털어봐도 정품인증서, 엽서 등은 찾을 수 없었고 홍보팜플렛만 한 장 있었습니다. 덕분에 as는 못 받게 생겼으니 조심히 다뤄야겠어요 ^^;;
손잡이는 까끌거리는 부분이 조금 있지만 굳이 손바닥을 비벼보지 않는 이상 신경 쓰이지 않구요, 프로젝트 사진에 있던 색감 그대로라 예쁩니다.
+1
내부에 전체적으로 얼룩이 심해요…얼룩이 14개가 넘어요 손잡이나 우산대나 다른 부분들은 마음에 드는데 중요한 원단 부분이 이래서 정말 기대했는데 5만원하는 우산의 퀄리티인가 싶네요…문의넣어서 교환 할까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쓸려고합니다!ㅠ 아직 비가 안와서 방수력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쁘긴합니다!
+오늘비 엄청와서 첫개시했어요 방수력이 엄청나요 진짜 물 탈탈 털어버리면 물이 다 털려서 커버 씌어서 가방에 넣어도 될 정도에요 하지만 비가 많이오면 안에까지 물이 뚝뚝 떨어지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