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보드게임

밀레니엄 블레이즈 - 덱드 아웃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2018년부터 현재까지 텀블벅에서 60여개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재미있는 해외 보드게임을 한국어화 하며 자체 게임 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77
icon-image만족해요87%icon-image재후원 할래요91%
review-image
+1

믿고 사는 딜라이트!! 멋진 2인용 머더 미스테리 게임 소개해 줘서 감사해요!! 기다리는 동안 책임감 있게 소통해 주시는 모습에도 역시 딜라이트.. 했어요👍 <무너져가는 고성에서 피어나는 것은>부터 시작했어요. 세 가지 전부 흥미진진하고 여운도 많이 남는 게임이었어요. 메세지가 담긴 방탈출 보드게임이라니요! 게임 다 끝나고 여운이 많이 남았어요! 와우.. 블로그에 더 많은 후기를 썼어요. https://blog.naver.com/janice21/223170176360 https://blog.naver.com/janice21/223176136575

정말 재미있게 휴가기간동안 즐겼습니다. 펀딩 약속 잘 지켜주셔서 고마워요. 펀딩에서 예정일보다 늦으면 얼마나 속생하다구요. 휴가 취소되고 비상근무되는 느낌이랄까ㅠ 그런거없이 예정일에 도착해서 기뻤습니다. 저는 휴가기간동안 낙원의 밤, 무너진 고성을 먼저 친구와 즐겼는데요. 두 게임 모두 우리의 우정에 여러모로 큰 의미를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ㅎ 더이상 말하면 스포일까봐 이정도 줄입니다. 또 나중에 도착할 트위스티드 클루와 인사이트팩트까지 모두 기대됩니다 늘 재미있는 게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할 것이 있는데요~! 1. 저는 카드를 다시 정리했다가 기억력 감퇴하면 또 즐기는데요 정리하다보니 33번 카드가 없어서 식겁했어요 가리개카드인것 같더라구요. 알려주시면 좋을 듯요. 2. 브금 기가 막히던데요! 근데 브금이 1시간 연속재생으로 올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폰 타이머 사용하면서 브금 켰는데 자꾸 다시 켜니 조금 귀찮았는데 그래도 몰입감땜에 포기안하고 계속 다시 켰거든요 남은 세트 하나도 열심히 즐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작에서 제일 어려운 게 뭔지 아나? 구련보등? 아니야. 이렇게 사람 4명 모으는 거야. 지X도 이런 지X이 없어요." 보드게임 취미를 가진 분들이라면 절절히 공감할 만한 어느 영화의 명대사입니다. 그런데 머더 미스터리 장르는 인원이 모자라면 손도 못 대는 장르입니다. 그러니 "인사이드 팩트"가 얼마나 반가웠겠습니까! 게눈 감추듯 먹어 치우고 나니 후기가 많지 않더군요.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허접하나마 끄적입니다. 우선 인사이드 팩트 시리즈는 전작 "이프"보다 훨씬 더 본격적입니다. 다양한 기믹과 역동적 장치가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합니다. 보다 충실한 캐릭터 설정서는 읽는 재미가 있으며 롤플레잉을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채로운 정보를 수록합니다. 거기다 BGM도 제공되니 꼭 틀어놓고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멀티엔딩을 구현했습니다. 두 분 각각의 선택이 합쳐져 엔딩을 보게 되며, 이에 따라 흥미로운 결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끝나고 다른 엔딩 구경하는 묘미도 있습니다. 이번 펀딩은 스트레치골 성공으로 3개의 작품이 왔습니다. "무너져가는 고성에서 피어나는 것은(이하 고성)", "낙원의 밤(이하 낙원)", "제아의 눈(이하 제아)"입니다. "고성"은 두 친구가 폐허가 된 고성을 탐험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룹니다. 세 작품 중 가장 왕도적이지만 아주 재미있는 장치를 활용해 플레이어들을 시험합니다. "낙원"은 저도 친구도 가장 높이 평가한 수작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른 상황 변화가 눈에 보여 긴장감과 의문이 증폭됩니다. 아마 해보시면 "뭐지..?" 하는 순간이 오실 겁니다. 그 순간의 기쁨을 위해 스포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 "제아"는 감정의 강도가 가장 강렬합니다. 엔딩 이후 가장 많은 여운을 남긴 '작품'이었습니다. 같은 카드에서 서로 다른 메시지를 보도록 한 장치도 재미있었습니다. 반드시 롤플레잉하며 몰입해서 즐겨보시기 권합니다.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해주신 어드벤처 명가 딜라이트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너무 재밌게 해서 다음것도 펀딩했습니디. 시리즈 전부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