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언더웨어

더 많은 속옷 선택권을, 미드에어X66100 브라렛&팬티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사이즈 너머 당신의 무한함을 이야기합니다. 플러스 사이즈의 모든 것, 66100은 패션컬쳐 매거진 66100 발행, 플러스 사이즈 여성의류 #66100을 운영하며 사이즈/외모 다양성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8

허억 저 이거 메세지 보고 바로 후기 남기러 달려왔습니다. 17년에 처음 66100 브라렛 후원하고 너무 좋아서 매번은 아니고... 필요할 때마다 띄엄띄엄 펀딩 참여해왔어요. 첫번째는 너무 편했는데 사이즈를 한치수 작은걸로 잘못 체크하는 바람에 결국 버렸지만 두번째 브라렛부터는 제대로 구입해서 입고 너무 편해서 필요할때마다 띄엄띄엄 후원하고 있었어요. 저도 체형이 하체비만에 상체도 어깨가 넓은 체형이라 시중 여성복은 거의 맞는게 없고, 그렇다고 빅사이즈는 허리와 배가 너무 헐렁해서 안맞고... 속옷도 아줌마들 입는 촌스러운 속옷밖에 선택지가 없어 겨우 입고있었는데 66100은 저같은 특이한 체형도 다 커버해주고 사이즈도 크면서 너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디자인도 무난하고 세련된 편이고요. 가슴이 없는 편은 아니라서 텀블벅 다른 브라렛은 지지가 너무 약해 가슴이 출렁거려서 너무 불편했고, 그렇다고 일반 브라는 답답해서 입기가 싫었는데 66100의 브라렛은 가슴도 딱 잡아주면서 안 입은 듯 너무 편해서 지금까지도 정말 잘 입고 있습니다. 재펀딩하면 하나 사야지 했었다가 소식이 없으셔서 잊고 있었는데 최근 리뉴얼 펀딩을 고려하고 있다는 너무 기쁜 소식을 들었어요. 속옷들이 다 늘어나서 이제 보내줘야지 하던 참이었는데 리뉴얼 속옷 꼭 다시 펀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제 인생 팬티입니다. 하이컷은 왠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끼어서 결국 못입었지만 일반팬티가 진짜 인생 팬티에요. 하나만 산거 너무 후회되요. 10개 살걸... 하체비만이라 마트가면 제 사이즈 팬티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사도 사이즈가 제조사 마음대로라 작은 사이즈 늘어날때까지 억지로 욱여가며 입고있는데 이렇게 편하고 좋은 팬티 진짜 처음이에요. 나일론 재질은 나중에 갈수록 자꾸 미끌미끌해져서 항상 못입고 버려서 면 재질만 고집해왔는데 이건 그런 느낌도 없고 진짜 물건입니다 물건.. 이거 입고 다른팬티 못입겠어요... 다른 팬티 아무리 많이 샀어도 이 팬티같이 편하고 좋은팬티 딱 1개밖에 못봤어요.. 더 사고 싶어도 어디서 파는지를 몰라서 하나만 입고있었는데 제발 일반팬티도 재펀딩 열어주세요.. 혹시 가격 비싸게 잡으셔도 많이 사겠습니다.. +헐 구매처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바로 달려가서 살거에요! 번창하세요~! 재펀딩때는 반드시 10개 사고 말겠습니다..

하이컷이라 확실히 편했어요. 이후 소식을 못들어 지금도 구매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편함으로 짱이었음 다시사고싶다 2개살껄그랬음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