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향수

My soap 흰 꽃으로 비누를 닮다 매그놀리아 앤 머스크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2.09.14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예상 전달일에 관하여,

프로젝트 내 기재된 1월 20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들 중 해외에서 수입하는 재료들에 한하여 배송에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예상전달 시작일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김포시 구래동에서 작은 향수공방을 운영하는 스윗스토리입니다.
단 한 사람을 위한 향긋한 향수를 만들고 생각할 뿐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
review-image

제가 느낀 초콜릿 계열 향 중에 가장 맘에 들었어요. 집에 향수 본품만 50개가 넘게 있는데, 이중 비싼 향수도 있지만, 대중성있고 웨어러블한 향수도 많이 애용하거든요:) 평소 구어망드 향을 좋아해서 텀블벅 아니더라도 여러 브랜드의 초콜릿향수를 구했었는데, 대부분 안정화기간이 끝나도 바닐라 스킨향, 아저씨향이 나서 불호포인트가 많았습니다. 초코향도 아닌데 향이 묵직하게 강해서 힘들었달까요. 스윗스토리님의 향수는 순수 초콜릿향이 아니라 초콜릿 아이스크림 향이다보니 구매를 망설였는데, 지금 보니 오히려 초코아이스크림이라 더 특색있고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흥미로운 스토리로 사람을 매혹하는 일부 텀블벅 향수보다 작가님만의 향료 이야기로 사람답게 다가온 이 향수가 훨신 퀄리티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향료 이야기도 재밌었지만, 무엇보다 진짜 향이 가격 이상은 했다고 생각해요. 시향후기: 첫향은 아주약간 꼬릿한 향이 느껴져요. 코를 가까이 대고 맡아야 느껴지는 정도랍니다. 시나몬을 아주약간 뿌린 크림 디저트에서 날 법한 아주 은은한 느낌이에요. 시나몬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서는 향을 입체적으로 만들어 줘서 오히려 좋았어요. 은은한 초콜릿향에 특유의 꼬릿함, 그리고 헤이즐넛 초콜릿에서 날 법한 특유의 냄새가 아몬드 초콜릿같은 고소 달달한 향을 만들어줘요. 여기에 인공적인 바나나 냄새가 아닌 말 그대로 신선한 바나나를 칼로 잘랐을 때 느껴지는 향이 은방울과 재스민의 흰꽃조합과 합쳐져서 미들노트에서는 꽃 향이 주류로 느껴지기도 해요. 초콜릿 아이스크림 향에서 아이스크림을 똑 떼와서 플로럴하게 다듬은 느낌이랄까요? 이후에 잔향이 크리미하게 와닿는데, 초콜릿과 흔하게 블랜딩되는 바닐라의 느끼함이 아닌 연한 초콜릿 크림과 머스크의 조합으로 다가오는게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갠적으로 공간뿌 하면 더 좋았어요😀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도 구매해보고 싶었어요! 다른 펀딩 향수도 있던데, 그 향도 시향해보고 싶네요:) 혹시 개인 향수 문의도 받으시나요?

이향수 후원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