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지 며칠 됐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결론부터 써보자면 너무 만족스러워요~
마음 복잡한 요즘, 핫초코를 마시는 순간이 하루 중 제일 힐링되는 순간이 됐네요 :)
두 병은 제가 마실 거, 나머지 네 병은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용으로 골랐는데요 받은 사람들이 너무 좋아해줘서 정말 뿌듯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선물 받은 사람들과 가족들에게 둘 중 최애 핫초코가 무엇인지 물어봤을 때 다크와 밀크가 반반으로 나오더라고요ㅋㅋㅋ 둘 다 너무 맛있었나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크가 더 취향이었습니다 (물론 둘 다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배송도 안전하게 잘 왔어요~ 처음 딱 봤을 때 병이 아기자기 귀여워서 나중에 다 마신 후에 세척하고 이것저것 넣어서 인테리어로 둬도 분위기 있을 것 같더라고요!
뚜껑을 열었을 땐 바로 느껴지는 핫초코의 향이 달달해서 너무 설레고 행복했어요... 오자마자 두가지 맛 모두 마셔봤는데 말해 뭐해 너무 맛있었고요 (맛있다고밖에 하지 못하는 제 어휘력이 밉습니다ㅜㅜ) 무엇보다 무설탕이라 죄책감도 없는 게 제일 최고최고! 무설탕 핫초코는 처음이었는데 전혀 후회없어요~ 사실 무설탕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맛도 조금 다르고 대체당 특유의 맛이 느껴져서 좀 아쉽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런 생각 안 들고 맛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겨울이지 싶네요 ㅎㅎ
창작자님께서 중간중간에 진행 상황에대한 안내 메시지를 보내 주셔서 마음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덕분에 기다림까지 따뜻했습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기억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의 프로젝트들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