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보드게임

내 패를 모르고 하는 독특한 카드게임 루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일 전
안녕하세요. 옐로우스타 게임즈입니다. 마포구 연남동에 있는 옐로우미플이라는 보드게임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킹스 딜레마와 어스, 터미너스를 출판했고 올해에는 퍼치와 마이셀리아의 선주문을 진행했습니다. 선주문을 진행해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게임들을 소개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자체 출판 외에도 여러 보드게임 회사들과 협업을 병행하고 있어 여러 게임의 번역 및 편집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5월 첫 프로젝트 어스 확장 어번던스 이후 일본 인디게임 프로젝트로 계속해서 찾아뵐 예정입니다. 항상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5
🎵즐거움을 줘요15🎖퀄리티가 좋아요14💡창의적이에요12
review-image
+2

내 멋대로 지하철 노선 만들기!꙼̎ 화려하게 만들수록 더 이득이 되는 그러나 첫 스타트 지점을 정말 잘 잡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스타트 지점을 잘못 잡으면… 힘들어요… 자원도 심사숙고해서 골라보세요!꙼̎ 턴은 가능한 다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일러스트 퀄리티가 예술이라 5초간 감상하고 열어봅니다. 자연자연한 게임인데 너무 자연자연해요. 동물도 좀 귀여운 애들 한 20마리 더 넣어줬음 얼마나 좋아요. 자연밖에 없으니 평화롭습니다. 게이머끼리 서로 견제하거나 죽이는 몹쓸 맛(?)이 없어서 조금 심심할 수 있습니다. 보드게임계의 템플 스테이에요. 힐링할 수 있고, 퀄리티는 좋지만 조금 심심할 수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review-image

게임 퀄리티가 너무 좋고 AS도 하루만에 정말 빨리 처리해주셔서 놀랐습니다. 지구의 날에 플레이 할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받아서 충분히 익히고 재밌게 플레이 할 것 같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