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인문 · 사회과학

원효의 [법화경종요]와 법화경 암송을 위한 포토 카드 세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수령받으신 도서나 카드 세트에 문제가 있을 때에는 새 상품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수령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환불해 드릴 수 없으니 올바른 주소를 기입해주세요.

· 포토 카드를 ebook으로 수령받으시는 경우는 기재해주신 이메일 계정으로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되게 됩니다. 정확히는 저희 바다지혜 웹사이트(badajihye.co.kr)에 제공해주신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하시면, 그 계정에 포토 카드 상품을 제공해드리게 됩니다. 이메일 계정이 정확해야 하므로 이메일을 올바르게 기재해주세요. 이메일의 경우는 설문 조사를 통해서 수집할 예정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도서 제작의 경우는 큰 어려움이 예상되지 않습니다. 다만 디지털 콘텐츠의 경우, 즉 법화경 암송 카드 ebook의 경우는 저희 웹사이트를 통해 기본적으로 제공해드릴 예정이므로 웹사이트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혹시라도 웹에 문제가 있을시에는 이메일로 pdf파일을 대체품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을 통한 ebook 리딩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꼭 메시지를 통해 말씀해주세요:)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5.16
대승 불교를 살리고자 법화경 공부로 첫 발을 내디딘 불자 광제 권희재입니다. [동양과 서양이 다른 이유 다섯 가지]를 시작으로 [우주는 어떻게 되었는가]를 집필하며 출판을 시작했습니다. 기존의 기독교에서 대승불교로 개종한 후 법화경 공부를 시작했으며, 그 결과가 원효 대사의 [법화경종요] 출판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추후 일본 쇼토쿠 태자의 [법화의소]까지 출판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창의적이에요1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