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문학

꼴렉씨옹 에첼 <80일간의 세계일주> 사파이어 블루 에디션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5시간 전
꼴렉씨옹 루아지르
'루아지르'는 프랑스어로 여가를 뜻하며 앤티크하고 빈티지한 감성으로 여가 시간을 향유할 책을 만들고자 합니다. 고전이 탄생하던 당시의 글맛과 시각, 촉각의 맛을 느껴 보세요.
당분간 꼴렉씨옹 에첼판 <쥘 베른 선집>을 만듭니다.

옮긴이_이한이
불어불문학을 전공하고, <아주 작은 습관의 힘><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반 고흐, 프로방스에서 보낸 편지><착각의 쓸모><내가 처음 뇌를 열었을 때><스토리텔링 바이블><지옥에서 보낸 한 철> 등 다수의 작품을 번역하고, <문학사를 움직인 100인>을 썼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33
🎖퀄리티가 좋아요477❤️특별해요462🎵즐거움을 줘요364

뭐 다른 말이 필요할까요? 늘 멋진 작품 만들어주심에 감동일 뿐이죠! 이번 펀딩을 기회로 꼴렉시옹 루아지르의 작품을 놓친 것까지 모두 소유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review-image

늦은 후기 올려요~ 포장지가 너무 이뻐 뜯지 못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다 구매했는데 퀄리티가 너무 예술입니다 오늘 뜬 ”지구 속 탐험“도 바로 결제했어요~ 기대됩니다~^^*

읽으면서도 평소보다 깊게 생각하게 만드는 이야기와 독특하고 매력적인 그림체를 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그림과 이야기, 작가의 분위기를 녹여내는 책은 흔치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 책이 딱 그 케이스인데다가 실제로 읽으면서도 그게 느껴져서 충분히 소장 가치가 있는 책입니다. 탁월한 선택을 한거 같아요 :) 약간의 번역투가 있긴 해도 그리 큰 문제로 느껴지지도 않고요. 좋은 책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