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그림책

봄날을 담은 그림 단상 <엄마는 봄처럼 예쁘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알립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2024년 3월 전자책으로 출간된 바 있는 <엄마는 봄처럼 예쁘다>를 종이책으로 출간하는 프로젝트임을 미리 안내 드립니다.

<환불 관련>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 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5 일 이상 택배사의 잘못으로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계좌 확인 후 환불)

<배송 관련>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확인은 2024.4.24 까지 취합할 예정입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 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창작자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해주세요.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예상되는 어려움
최초 50부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후원 수량이 이를 초과할 경우 경우 추가 발주를 하여 손으로 직접 실 제본을 해야하기 때문에 배송이 지연되거나 순차적 배송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 될 경우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으로 상황 공유 드리고, 최대한 빠르게 배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4.30
노현지. 생활을 쓰는 사람, 수필가 혹은 에세이스트. 한때는 직장에 다녔지만, 아무래도 글 쓰는 것이 좋아서 현재는 글을 쓰고, 종종 그림을 그린다. 생활 속의 생각과 경험이 종이 위에 글자로 인쇄되어 필요한 누군가에게 가 닿고, 위로가 되었다는 감사한 마음을 돌려받는 기쁨을 경력으로 쌓아가고 있다. 저서로는 에세이 <낯선 계절이 알려준 것들>, <당신들의 유럽>, <오늘 날씨는 어땠을까>, <연남동 작은 방>이 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