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향수

<금목서>,<정산소종> 가을과 겨울 그 사이 어딘가의 향.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종료일 이후 날짜를 입력해주세요. 2021. 12.13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예상 전달일에 관하여,
프로젝트 내 기재된 12월 15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부자재 수급 이슈로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리베르는 시대와 함께 호흡하는 향을 만듭니다.
향을 매개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삶이 더 풍요로워지는 것에 기여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4
review-image

향이 너무 좋아 네이버에서 2개 더 주문했어요^^♡ 봄한정이라 너무 아쉽네요

정산소종 홍차를 좋아해서 향수로 어떻게 표현했을까 하고 궁금해서 구매했었어요! 받아보고 향 딱 맡는 순간 취향저격.. 다쓰면 또 구매하고싶ㄴ어여

review-image
+4

리베르의 향수는 독하지 않은데 은은하게 오래도록 퍼져서 좋아하게됐어요 리베르는 시향지로 미리 다 맡아보고 살 수 있어서 큰 메리트가 있었는데 이번에 봄을 테마로 텀블벅에서 신제품 펀딩하지만 맡아볼수가 없어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펀딩했어요. 다음에 리베르 행사하면 꼭 가서 새로운 향 시향하러 가보고싶어요. 향기가 직관적으로 딱 느껴진건 특별한 향은 아니다. 어디서 맡아본 향수냄새였고 첫인상이 자스민, 머스크, 샌달우드 특유의 따뜻하고 크리미한 향이 저에게는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 근데 첫 시향 다음날부터 어떤날에는 배의 향기가 첫향으로 느껴지고, 어떤날에는 찾아봐야 느껴지고 그러네요. 개인적으로 배랑 그린노트, 오렌지블라썸의 향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첫인상에 취향 저격이다는 아니었지만 뿌릴수록 향이 더 깊게느껴지고 매일매일 다가오는 느낌이 달라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 캠퍼스 피크닉은 생각보다 더 흔한향으로 느껴져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생각하는 향수의 정석 냄새..? 제가 초등학생때 맡아본 그 강렬한 향수향이 루바브였구나, 하고 이 향을 맡아보고 깨달았어요. 냄새가 머리아프고 싫은건 아니라서 제가 은은하게 뿌리며 그 안좋은 향수에대한 기억을 좋게 만들어가려고 노력중이에요..! 연하게 뿌리면 독특한 향을 가진 채소의 시원함이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자유로운 향이라기보다는 단정하고 갖춰진 정장에 어울릴만한 향이라고 느껴졌고 스프링에코랑 별로 안어울려서 같이 레이어링 하지않고있어요 추가로 리베르에 요청드리고싶은 사항이 있는데... 뮤게누드랑 네롤리워터 재판매를 애타게 기다리고있습니당..!

향이 좋았는데 병 떨어뜨려서 깨져버림..ㅠㅠㅠ 재구매하고 싶..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