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명이 재오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인문 · 사회과학

최고의 마법사, 엘리파스 레비 <고등 마법의 교리와 의식>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3년 3월 20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 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창작자 )에게 있습니다 ].
- 양장 제본의 특성 상 경미한 모서리 눌림 및 스크래치는 교환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최대한 약속한 날짜에 맞춰 선물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제작이 지연될 경우 상황을 자세히 업데이트하여 공유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오컬트는 초심리학 프로젝트 팀 입니다. 샤머니즘의 역사, 타로카드, 마법, 위치크래프트 등 전 세계의 다양한 서적을 소개하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35
icon-image만족해요99%icon-image재후원 할래요97%
창작자 Pick

마치 그 시대의 거리를 구석구석 돌아다니는 것처럼 빅토리아 시대의 생활상을 알기 쉽게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100년 이상 차이가 나는 시대상을 오늘날 사람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작업이 쉽지 않을 텐데, 원저자가 이를 극복하기 위해 주제 선택과 문장 서술에 얼마나 많은 심혈을 기울였는지가 잘 보입니다. 번역자도 원저자의 이러한 노력이 바래지 않게 잘 번역하신 것 같아 두고두고 잘 읽겠습니다~

review-image
+2
창작자 Pick

결론부터 말하자면 기다린 보람이 있는 퀄리티인 거 같아요 원래는 공모전 출품할 작품에 참고하려고 이 책을 후원했었는데요. 일정이 너무 많이 딜레이되어 사실 기다리는 게 마냥 좋지는 않았어요ㅜㅜ 환불요청을 많이 망설였습니다. 저도 무슨 액운이 꼈는지 마침 책 기다리는 기간동안 어마무시하게 재수 옴 붙은 일이 생겨서 힘들었는데, 이 책도 같이 고생한 듯 싶기도 해서 어느 정도는.. 이해하기도 하고 안타깝고 안됐단 생각도 듭니다.. 근데 참고 기다릴만한 책이 온 것 같아요. 배송 상태 완벽하고 모서리 찌그러짐은 커녕 휨 조차 없네요. 물건너 오는 애라 오는 도중에 험해지진 않을지 걱정도 했는데 그냥 인쇄소에서 바로 들고 왔다 해도 믿겠습니다ㅋㅋ 표지부터 반짝반짝하고, 페이지 넘기기가 자국 날까봐 조심스러울 만큼 굉장히 고급스럽게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그 왜 돈을 내고 받았는데 선물 받은 거 같고 제 것 같지 않고 황송한 기분이 드는지ㅋㅋㅋㅋㅋ 인쇄가 진짜 엄청 선명하네요. 책에서 오브젝트가 튀어나올 거 같아요. “인쇄가 그냥 인쇄고 거기서 거기지 굳이 왜 해외에까지 맡기셨을까?” (X) 책 받아보니 알겠어요 그럴 만한 이유가 충분해 보입니다. 삽화 많고 고급스러운 책이야 아주 오래 전부터 도서관 같은데서 꽤 봤지만 퀄리티가 아예 달라요. 튀어나올 거 같아서 페이지를 조심스럽게 넘기게 됩니다. 얘를 어떻게 보관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때탈까봐ㅋㅋㅋ 너무 오바 하는 거 같은데 진짜 책 받아보신 분들은 다 공감하실 거 같아요. 음 배송이 넘 늦어서 아쉬운데, 하다가 책 펴보는 순간 그럴만하군! 싶습니다. 고등마법의 교리도 같이 주문했고, 사타닉 바이블 배송 기다리고 있고, 새 프로젝트 동물도감도 주문했고, 홍차 티타임 책도 곧 올 예정이니 이로서 오컬트앤스토리의 책 전권을 다 모았네요. 여기 책 참 잘 만듭니다. 뭐든 대충이 없습니다. 단체로 완벽주의자이신듯? 많이 힘드셨겠지만ㅜㅜ전 너무 만족합니다. 새 프로젝트 잘 보지도 않고 아묻따 질렀어요ㅋㅋ 번창하세요!

review-image
+5

책이 너무 재미있어서 일부 내용을 따라해보느라 후기가 많이 늦어졌네요 ㅎㅎ 책의 내용에 묘사된 마법진도 만들어보고~ 크리스탈을 이용한 명상 내용을 보고 차크라스톤으로 명상 공간도 만들어보고~~ 프로필 사진으로 쓰고 싶어서 발송해주신 펜타클 엽서로 사진찍어서 폰으로 어설프게나마 편집해서 만들어봤어요 ㅎㅎ 특히 천사수비학 부분에 나오는 천사의 메세지 부분은 실생활에서도 스스로에게 주는 조언으로 활용도가 좋을 것 같아서 종이쪽지 대신 다른 아이템으로 만들어보려고 구상은 해놨는데 아직 시간이 없어서 못 만들었네요 ㅜㅜ 읽다보니 208쪽에 혜왕성이라고 쓰여진 귀여운 오타도 발견하고 ㅋㅋ 여러가지 점술법에 관한 내용도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식물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간혹 마법, 예언 이런 내용의 책들 중에 따라하면 뭐 씌는거 아니야.. 이런 걱정이 들어서 거부감이 드는 책들도 있는데 그런게 아니라 재미로 행해 볼 수 있는 내용들도 포함이 되있어서 상당히 흥미로웠습니다!! 책의 재질과 퀄리티 그리고 펜타클 엽서까지 너무너무 맘에 드는 펀딩이었습니다 ㅎㅎ

review-image
+2

많은 제작 노고가 담긴 멋진 책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왔고요,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던 책인데 그런 점에 대한 생각이 하나도 안 들 정도로 보자마자 너무 멋지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습니다. 표지의 영롱함에 압도되어 감상하느라 한참동안 표지만 어루만진 것 같네요. 내지도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두꺼운 책인데도 펼쳤을 때 뻣뻣하고 불편하게 펴지지도 않으면서 가운데 부분이 들뜨거나 갈라지지도 않습니다. 책을 상전처럼 다루면서 조심조심 넘기지 않아도 충분히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요. 내용은 세세한 설명보다는 간략한 개념과 짧은 설명 및 이미지 위주로 되어있는데, 짧은 글과 이미지의 배치가 감탄이 나올 정도예요. 크기가 제각각인 이미지가 많이 있어 자칫 잘못하면 어지러워보일 수 있는데 전혀 그런 생각이 들지 않아요. 이미지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고요. 사진은 제가 책을 뒤늦게 개봉해 새벽에 노란 빛이 도는 스탠드를 켠 상태로 찍어 원본의 아름다움을 담지 못하고 있지만, 자잘한 선이 많고 인쇄에서 표현하기 힘든 푸른 계열의 큰 이미지가 정교하고 선명하게 눈에 확 꽂힌답니다. 컬러 이미지 인쇄가 들어간 책에서 바라는 최상의 퀄리티예요. 책을 조금씩 자세히 살펴볼 때마다 좋은 책을 제작해주시기 위해 써주신 마음 씀씀이가 보여서 볼수록 기분이 좋아집니다. 긴 시간을 기다린 걸 절대 후회하지 않아요. 앞으로도 책 관련 펀딩을 하신다면 기쁘게 참여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혹시라도 구매를 망설이신 분이 있다면 기꺼이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구할 기회가 생기시면 마음 편히 구매하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듯 합니다. 좋은 책으로 좋은 기억 하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곁에 두고 즐거운 마음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