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향수

생각이 많을 땐 레몬사탕이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9.11
향기는 누군가의 흔적이 되기도 하고 어떤 기억의 흔적이 되기도 되는거 같아요. 길을 걷다가 어떤 향기를 아주 잠깐 맡았을 뿐인데 특정한 누군가가 떠오른다던가 아니면 어떤 추억이 떠오르는 경험은 우리 모두에게 한번쯤은 일어났던 일일거에요.
나의 향기가 누군가의 혹은 무언가의 흔적이 되어서 아주 오래오래동안 사람의 머릿속에 각인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저의 작가명은 '흔적'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94
💡창의적이에요131🎵즐거움을 줘요103❤️특별해요94
review-image

어렸을 때부터 목욕탕 냄새를 좋아했었습니다! 목욕탕의 습기 가득한 냄새, 사우나의 후끈한 나무 냄새 등등ㆍㆍ 근데 딱 저에게 딱 맞는 향수가 나와서 보이자마자 바로 펀딩 했어요. 목욕탕 1은 우선 흔한 목욕탕의 비누 향이에요! 비누 트레이에 담긴 이름 모를 그 대용량 비누요🤭 그리고 목욕탕 2는 뭔가 오묘한데 여느 목욕탕에 있는 분홍색 스킨 같다가도 다시 향을 맡아보면 뽀송한 목욕탕 수건과 찜질복 냄새 같기도 해요! 맡으면 맡을수록 오묘한 향!! 쌍화탕 향도 있다던데 저 쌍화탕도 진짜 좋아하거든요!!! 다음번엔 쌍화탕 향도 한번 써보고 싶어요.

처음 펀딩 때 후원하고 잠뿌용으로 쓰기 너무 좋았는데, 다 써버려고 아쉬운 와중에 다행히 팬콜을 하길래 두 개 더 후원했었어요. 수색이 첫 생산 땐 선명한 하늘색이어서 예뻤는데 팬콜 버전은 색이 옅네요🙂 미관상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향은 여전히 기억하던 그 향이라 만족합니다!

review-image

향은 군고구마보다는 군고구마 아이스크림이랑 많이 비슷하더라구요. 달달하고 기분 좋은 향입니다. 그리고 원래 향수를 뿌리면 알콜 특유의 싸한 느낌이 느껴지기 마련인데 이 향수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만큼 성분이 순한 거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이 향수 뿌려보니 레트로프로젝트의 다른 향들도 궁금해지네요 ㅎㅎ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