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이서

칠보명장이 빚어낸 고운빛 칠보 오방색 키링

한국의 전통색상인 '오방색'을 전통공예인 칠보공예로 표현하여 작업한 양면 구슬노리개키링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4,414,000
후원자
30

달성률

882%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4. 10. 25 ~ 2024. 11. 19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배송 안내 ]
· 프로젝트 배송비는 창작자가 부담하며 무료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제주도, 도서 산간 지방은 3,000원 추가 후원 부탁드립니다.
· 펀딩 종료 후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으나, 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하시면 텀블벅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를 통해 개별 요청 부탁드립니다.
· 후원 상황에 따라 배송이 나뉘어 질 수 있습니다(얼리버드 우선 배송)
공지사항에 공지된 전달 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환불 / 교환 안내 ]
· 펀딩 종료일 이후 후원금이 창작자에게 전달되며 동시에 제작이 진행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한 상황 발생 시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파손 또는 불량 제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 또는 수선이 가능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창작자 과실 제외, A/S에 발생하는 왕복 택배비용은 후원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A/S 안내 ]
· 받아보신 선물에 문제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응대해드리겠습니다.
· 후원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발생 시 후원 종료일 시점에서 30일 내 창작자와 상담 후 수선 가능 여부를 파악하고 수선 내용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창작자 과실 제외, A/S의 왕복 택배비는 후원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최종 수량 작업 속도에 따라 제작 및 발송 예정일이 지연될 수 있음을 미리 안내해드립니다.
· 최대한 약속된 일정안에 선물 전달을 시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만 부득이하게 일정이 미뤄지는 일이 발생하는 경우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작 과정 및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텀블벅 공지를 통해 진행 현황을 공유하여 기다리시는 동안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4

실물로 받고 보니 새삼 제가 참 운이 좋았구나 하게 됩니다. 칠보 공예품 찾고 있던 때에 딱 맞춘 것처럼 작가님의 프로젝트를 만났고 마지막으로 수퍼 얼리버드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게 다 24년이 준 선물 아닐까 싶습니다. 귀한 제품 포장까지 정성껏 챙겨주신데다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서 몇 번이고 다시 꺼내보며 즐거워했더랬습니다. 가방에 장식으로 달 생각이었는데 책상 가까이 두고 수시로 보며 젛아할 수 있는 자리를 잡아주려 합니다. 작가님 프로젝트로 뵙게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다음,도 꼭 있기를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view-image
+3

명장님 작품을 이러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매번 좋은 작품으로 감동을 선사해주셨는데, 역시나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작품을 소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너무 행복한 성탄선물이 되었습니다. 작가님 작품은 늘 설레임 가득한 행복을 안겨주십니다. 행복합니다😍😍😍😍😍

review-image
+2

12월의 마지막 날에 이서님께서 꼼꼼하게 포장해주신 액막이 명태가 무사히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는 내내 딸랑딸랑하는 작은 종 소리를 들었어요. 손품 많이가는 포장 품새부터 감사했는데 열어보고 박제된 듯한 북어 디테일에 감탄했습니다. 걸어두지 않아도 불운을 막아줄 거라는 믿음이 생긴달까요. 같이 넣어주신 소주잔과 매듭도 감사합니다. 연말에 큰 선물 주셔서 2026년 안전하게 시작하겠습니다. 조심조심 포장 푸는 내내 맛볼 수 있었던 두근거림과 설렘이 이서님께도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202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작업들도 잘 풀려 가시기를 기원해 봅니다.

review-image

칠보공예는 이번에 처음 접하는데 이것 참 아름답습니다. 받자마자 가방에 달고 출근했는데 한복 노리개 느낌이 난다며 이게 뭐냐는 질문도 받고 인기가 많았어요. 비즈가 원하던 모양이 아니라 많은 고민을 하다 창작자님께 문의 드렸는데 친절하게 응답 해주셔서 감동 받았습니다ㅠㅠ 창작자님 들숨에 권력을 날숨에 부가 따르시길 기도 하겠습니다.😄

100%
만족도
48명
누적 후원자
590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