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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온라인 머더, 마지막 알고리듬&문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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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작품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에 하나 제작이 취소될 경우 텀블벅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컨텐츠 내부의 스크린샷, 문제, 스토리 내용 등을 무단으로 유출 및 유포할 경우에는 법적 조치 및 해당 사항에 따라 강력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가 원활한 환경에서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각자의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플레이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네트워크를 재정비 후 재접속 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환경으로 인한 퀄리티 하락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드시 약속된 인원이 전부 준비된 경우에만 '탈출 시작'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일부 인원이 먼저 콘텐츠를 진행해 특정 구간을 넘어설 경우, 다시 시작이 불가합니다. 해당 사항은 튜토리얼에서 다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펀딩 마감 이후 후원 물량에 따라 제작이 진행되기 때문에 펀딩 종료 이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후원자 지원은 리워드의 기능이나 성능상의 하자로 제한되며, 리워드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텀블벅 상세페이지의 모든 이미지는 '튜토리얼 용 룸 예상 목업 이미지'이므로 실제 리워드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진행에 큰 어려움이 있을 경우 조치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과 고객센터를 마련할 것이나,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을 해야 하는 경우 새벽 등의 시간에는 응대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디지털 리워드 내부 이미지는 제작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제작 과정 중 구성 요소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드리겠습니다.
· 제작 과정 중의 문제나 배송 문제로 인해 선물 전달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생길 경우, 커뮤니티를 통해 즉각적으로 공지드리겠습니다.
· 선물 예상 전달일에 리워드를 전달드릴 예정이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늦어지는 경우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늦더라도 전달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는 전달할 예정입니다.

창작자소개

랜덤지지는 세상에 없던 즐거움을 만듭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9
icon-image만족해요100%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

머미를 재대로 해보지 않고 대충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정확히 알려준 펀딩. 단점밖에 없어서 단점을 열거해본다. 1. 온라인 타이머 120분이 시작하자 마자 자동으로 흘러가는데 멈춤기능 없음 2. UI를 이전 펀딩에 쓰던 방탈출 UI를 그대로 가져와서 머미에는 없는 공용 아이템 사용 칸이나 힌트 기능(힌트 코드 받은적 없음) 같은게 있음 3. 조사를 순서대로 해야하는데 순서가 글로만 적혀있고 시스템 적으로 적용이 안되있어서 한사람이 여러장 가져가도 제제 방법이 없음 4. 조사 시간이랑 토론 시간이 분리가 안되있어서 유저들끼리 처리해야함. 스톱워치도 없어서 유저가 따로 체크해야함 5. 조사가 맵이동이런게 아니라 한 화면에 검은색 사각형 여러 개 늘어놓고 클릭만 하면 정보획득 6. 개인설정집에 과거 행동이나 타임라인이 안적혀 있어서 단서가 나와도 거짓말이나 반박이 재대로 불가능함 7. 숨겨진 개인 비밀이 있고 그걸 밝히지 말라고 하는데 그걸 밝혀도 아무 패널티가 없음 8. 추리 필요없고 단서 몇개만 조합하면 바로 범인이 밝혀짐 9. 투표 기능이 없어서 채팅창에 그냥 타이밍 맞춰서 투표해야함 10. 엔딩때 범인 선택이 있는데 이걸 투표기능으로 정하는게 아니라 아무나 먼저 한명이 클릭해버리면 그걸로 엔딩이 나서 투표의 의미가 없음 11. 1회용임. 다시 플레이가 불가능함. 진짜 세이브 및 불러오기 기능 따위가 없음 12. 닉네임으로 사람을 구분해서 1인 5캐릭 플레이가 되버림. 13. 캐릭에 대한 기본설명이 없는데 캐릭을 고르면 다른 캐릭을 고를 수가 없음. 다시 말하지만 특정 시점으로 불러오기 기능 같은게 전혀 없음 진짜 툴 똑같은거 쓸거면 좀 고치는 시늉이라도 좀 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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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 방탈출 하시는 분들과 이용했는데 아주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두 테마 다 60~7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힌트 2개 사용했고 시스템 자체가 창의적이고 문제 구성도 재밌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각각 진행도가 달라서 같이 있어도 잘 못보고 가는 경우가 생기고 단체플인데 개인플처럼 되는 경우가 있어서 스크립트 자체에만 자율성을 주고 문구같는걸 띄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모두가 확인하면 입장해주세요, 모두가 확인하면 넘어가주세요 등등) 그리고 각각의 개인적 진척도도 마우스를 통해 보여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 플레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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넘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인피니티큐브는 공간도 많고 퀴즈도 많아서 조았고 토끼촌은 게임하는 느낌이라 즐거웠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끼촌보다 인피니티큐브가 훨씬 재밌어서 토끼촌을 뒤에했던게 살짝 후회됐어요ㅠ

퍼즐 난이도도 적당하고 재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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