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거 스마트 스토어에서 언제 판매하시나요?!?
마시자마자 재구매를 하고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향만 맡아보고 바로 반했습니다 딸기향 샤베트 고자체!
커피 없으면 못 사는 1인으로서 특별한 원두를 가성비 있게 먹어볼 수 있다는 말에 바로 펀딩 했었습니다. 아쉽게 폭설로 인해 펀딩이 지연되어 약간 기다렸지만, 맛을 본 순간 기다림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포장: 이게 유리병이라 자칫하면 깨질법한데도 뽁뽁이로 꼼꼼히 감싸주어 안전하게 왔구요☺️ 포장박스와 로스팅 데이가 써져있는 카드가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지경입니다.
양: 솔직히 양은 많지 않은 편이에요 병 하나당 200ml라서 병이 손바닥에 가까운 크기입니다. 하지만 마셔본 결과 다른 업체들보다 맛과 향이 진해서 방금 찔끔 넣어 마셨음에도 충분합니다. 무엇보다 원두 자체가 다른게 느껴져서 제값을 하는구나 싶었어요!
향: 커피에서 이런 향을 느껴본적이 없어요😲 여러 향이나는 커피를 먹어봤지만 이런식으로 정확히 딸기향 하면 딸기향이 나오는 커피는 처음입니다. 인위적인 딸기향 절대로 아니에요 자연에서 맡을만한 향입니다. 어떻게 이런 향을 구현해 냈는지 신기할 정도에요 ㅎㅎ
맛(바디감): 보통 이런 과일향 나는 커피는 대부분 여러 원두가 블렌드 되어 쓰거나 매우 시거나 했던거 같은데 이 커피는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게 진짜 맛있습니다. 아껴먹어야지!! 하면서도 꿀떡꿀떡 넘어가요. 연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1/10보다도 덜 넣었는데 커피의 향과 맛이 다 느껴질 정도이니 말 다한거같아요. 실수로 흘려서 원액도 찍먹 해봤는데 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완전 취저입니다❤
여러번 고민하고 샀는데 코나커피 분들이 제 구매에 후회가 없게 만들어주셨어요! 정말 프렌차이즈는 물론이고 왠만한 카페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진심 100프로)
아마 이거 먹고 또 재구매 할거 같아요! 제가 재구매 할때까지도 딸기향이 없다면 다른 향으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커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콜드브루커피는 사는 족족 또 속은 미어캣이 되버리는데 이건 성공했네요 처음이에요; 대체 이유가 뭔지 모르겠지만 콜드브루는 뭔가 특유의 역한 뒷맛이 남는데 이건 전혀없네요 대체 뭘까요 신기하네요 물처럼 마시게될까봐 두렵습니다ㅋㅋㅋ 딸기향은 사실 조금은 불안했는데 전혀 부담없이 오히려 풍부한 맛이 더해져요 맛있는 커피 감사합니다. ☺️
딸기를 정말 좋아해서 타투도 있는 사람입니다. 딸기를 좋아하는 만큼 커피도 정말 좋아해서 정기구독을 해서 먹는데요, 오랜만에 텀블벅에 들어왔더니 딸기+커피가 있어 고민없이 후원했습니다. 한모금 마시고 ”이게 되네“가 육성으로 나올만큼 정말 후회 없는 소비였어요. 원래 후기 작성을 하지 않는데 고민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작성합니다. 인생을 손해 본 기분 느끼고 싶지 않으시다면 빨리 드셔보셔야합니다... 패키지도 귀엽고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딸기향이 있는 커피라는 제목이 눈에 띄어서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배송 : 받는 날짜까지 사장님께서 실시간으로 포장부터 글을 올려주셔서 사진으로 확인하니 기대감이 커지고 약속된 날짜에 잘 받았습니다.
포장 : 정성스레 꼼꼼하게 포장해주셨구요.
통통한 뽁뽁이 덕분에 유리병으로 된 커피를 안전하게 전달받았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따로 쇼핑백을 쓰지 않아도 되도록 손잡이가 달려있는 박스, 커피는 노출이 되어있어서 기대이상의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맛 : 딸기향이 나는 콜드브루커피, 발상도 맛도 신선합니다.
받는 분이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보관 : 개봉 후 냉장보관,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90일이네요.
서비스 : 현지 코나농장주와 한국CEO대표님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코나엽서와 드립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