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생활 용품

전통과 소망을 깃들여 놓은 [방승문 방석/쿠션]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스크레치는 금속 가공시 생기는 것으로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방석과 쿠션이 부피가 커서 배송 진행시 솜을 접어서 배송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수령 후 솜을 펼쳐 놓으신 후, 솜이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두드려 주세요!
-방석과 쿠션 커버 또한 다림질을 한 후 사용하시면 더욱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 주문량이 예상치를 넘을 경우 제작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모든 제작 일정은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기타 문의 사항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창작자 소개

Kome(콤)은 'koera'와 'home'의 합성어로 집을 주제로 전통적 가치와 조형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한국 고유의 가치인 '자연스러움'을 내세우며, 홈데코와 결합하여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장소와 어우러지는 공예디자인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
review-image

책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깜짝 선물로 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이런 책갈피는 처음본다고 하고 또 자기 이름을 자음으로 해서 했다는것도 스페셜한 선물로 전달이 된 것 같아요. 요모조모 자음 찾는것도 재미있다고 하네요 . 기념품샵에서 파는 책갈피와 달리 좀 빳빳한 재질이라 더 고급져요! 아무튼 선물받은 사람이 너무 좋아해서 만족도 최상입니다

review-image

지인들에게 선물도 하고 저도 사용하고 있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만족합니다. 책 읽을 때마다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음에도 예쁜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review-image

독서모임 4주년 행사에 의미있는 선물을 전달하고싶어 구매했습니다. 각자 이름/별명 초성에 맞게 하나씩 선물해드렸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해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창의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초성으로 의미까지 담을 수 있다니 더할나위없이 간단하면서도 좋은 선물이네요🥹 이번기회로 콤이라는 브랜드를 알게됐는게, 사무실 데스크테리어로 힐링하는 저에게 찰떡인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했습니다☺️ 조만간 다른 제품들도 구매해봐야겠어요! 이렇게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앞으로도 동양적 미를 살린 제품들이 더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_+ 항상 지켜보겠습니다 ㅎㅎ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