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날에 도착해서 ..후기는 지금 적네요^o^♡ 빨간머리앤 전집3권들을 언제 다 읽을진 모르겠지만....책들과굿즈들이 파손없이 와서 만족해요!!!
책 후원을 잘 안하는데요 이유가 항상 인터넷으로 시키면 다른건 다 좋은데 배송되는 책 상태가 항상 아쉬웠어요...; 보통 모서리가 구겨져있고 교환도 어렵고 그래서 책은 거어어ㅇㅇㅇㅇ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이것도 사실 걱정을 좀 했어요. ‘맘 먹고 샀는디 또 구겨져 있으면 어쩌지’ 😱 포장 좀 더 해주면 어디 덧나나, 뽁뽁이 그거 얼마한다고 한바퀴만 더 둘러주지 라는 생각을 항상 했는데 택배 박스가 살짝 구겨져 있길래 아... 혹시 또;;; 반신반의로 열어봤는데 다른 곳에 비해 뽁뽁이가 한겹 더 있고 뜯어봤더니 멀정한 북케이스와 책들을 보고 😭😭😭 안도의 웃음을 지었슴다!!! 어쩔수 없이 종이 제질의 북케이스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아주 미세한 기스는 어쩔 수 없고, 다들 포장 뜯을때 진짜 조심히 뜯으세요 손톱자국 다 납니당!!! 참고로 전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아주 미세한 기스빼고 없어서 아주 만족하고요(자세히 안보면 보이지도 ❌) 다른 부가 상품도 잘 왔고 배송도 너무 빠르고 며칠 걸릴거라 생각했는데 아주만족😏보통 이런식의 상품은 일정이 유동적으로 변해서 사정은 알지만 상품을 받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걸려 까먹고 있을 때쯤 오는데 일정을 너무 잘 지키셔서 당연한거 지키는게 당연한건데 그런적이 별로 없는 요 판국에 진심 너무 좋아요 보통 귀찮아서 후기를 보고 좋아요만 조용히 누르곤 하는디 이건 진짜 안쓸수가 없어서 후기 남겨요👏👏👏✒️✒️✒️ ⚡️🚨‼️요약‼️ 🚨⚡️ 온리 제 기준입니다!. 배송:빠름🤎🤎🤎 상태:좋음🤎🤎🤎 포장상태:보통 (물건은 잘 왔지만 살알짝 불안함.택배는 기사님들이 보통 던져 놓기 때문) (좀만 더 보완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퀄리티 :만족👍👍👍 재구매의사:1000% 다른상품구매의사:1000%
정말 멋진 책을 받았습니다. 패브릭 에디션은 특유의 종이 질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금장 스키버 에디션은 여러모로 감상용으로 두고 보기 좋았습니다. 각자의 특징적인 부분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메탈 스티커와 점착 메모지도 좋았습니다. 북케이스도 튼튼하고 예뻤습니다. 앨리스 시리즈 자체도 아주 흥미로운 이야기여서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가끔 생각날 때마다 읽기도 좋습니다. 삽화도 하나같이 예쁘고, 디자인도 멋집니다. 후원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후기를 안 쓸 수가 없었네요. 택배 뜯어보자마자 후기 작성합니다. 다른 후원자분이 북케이스 문의를 해 주셨는데 바로 반영해서 전체 구성에 추가해주신 걸 보고 신뢰도가 급상승했습니다. 솔직히 요즘 가격 대비 구성이 빈약하거나 cs가 미흡한 펀딩들도 많은데 여기는 피드백이 정말 잘 되는 곳 같아요. 책+북케이스+메모지 구성도 만족스럽습니다. . 표지 뿐 아니라 책머리, 책밑, 책배 부분 전부 금장처리로 변색 걱정 없음 . 표지 디자인 텀블벅 예시이미지와 동일, 실물이 아주 예쁩니다. 스키버+금장 조합 고급스러워요. . 뜯어쓰는 메모지인줄 알았는데 포스트잇인 것도 만족! . 가독성이 훌륭한 편집 감사합니다. 읽는데 눈이 편해요. . 동시에 초판 삽화와 문단 모양 등 최대한 반영한 부분 최고! 좋았던 점 최대한 자세하게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이미 집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책이 1권 있어서 후원 전부터 고민을 많이 했는데, 지금은 후원해서 천만다행이라는 생각만 들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만족스러운 펀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펀딩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