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정말 예뻐요!!
골드, 실버 둘 다 예쁘지만 개인적으로는 실버가 더 맘에 드네요! (실버 내꺼!! ㅋㅋ)
키링이 사용 중간에 끊어지는 것들이 있어서 튼튼한 걸 선호해서 이니셜보단 체인으로 선택했는데
연결고리의 체인도 맘에 쏙 듭니다!!
회전목마 각 프레임별 디자인이 다 달라서 요리조리 보게 되네요. 설명에도 강조해주셨지만 디테일 정말 많이 신경쓰신게 보여서 감사하고 후원하길 잘했다며 만족 중입니다.
그리고
종소리가 크면 어쩌지, 하는 고민을 했는데 청아한 소리가 나지만 막무가내로 나는 것도 아니고 크게 울리는 것도 아니라서 뭐, 비밀임무 할 거 아니라면 예쁘게 달고 다니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예쁘게 잘 사용할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