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인문 · 사회과학

조선시대에 사용한 용어들을 소개하는, <조선시대 용어사전>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14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는 [ 2024년 8월 10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출판물 형식
- 종이책과 디지털 전자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 기한은 2024년 12월 30일까지입니다. 다운로드 주소는 재발송 및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재발송 및 수정이 있을 시 메시지함과 공지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저작물 보호에 대한 안내 문구: 전자책은 공유, 복사, 인쇄, 캡쳐가 불가능합니다. 혹 복사, 인쇄, 캡쳐한 상황이 적발될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니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14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 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창작자 )에게 있습니다 ].
예상되는 어려움
<금림> 출판사는 원고 초고 완성, 1차 교정교열 작업이 끝난 후 프로젝트 펀딩을 시작합니다. 프로젝트 계획에 기입한 일정 그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선물 전달 일정 지연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다만 후원 수량이 예상보다 많을 시 책 제작과 포장 기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이 지연될 시 커뮤니티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전달사항이 있을 시 커뮤니티로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며, 제작 과정 및 실시간 정보도 커뮤니티를 통해 전달할 예정입니다. <금림>출판사는 철저한 고증과 유명한 학자들의 연구물을 중심으로 학습하고 연구한 후 책을 제작합니다. 사용한 자료는 모두 각주로 표기했고, 책에 들어간 사진은 모두 공공누리 또는 저작권 확인 후 사용합니다.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열심히 확인하고 준비하여 제작합니다.

창작자소개

우리나라 역사를 재밌고 쉽게 전달하는 책을 제작하는 출판사 금림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역사를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을 제작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40
icon-image만족해요100%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
review-image
+1

외관부터 제작자가 얼마나 잘 만들려고 노력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책 내용을 훑어보면서 이런 방대한 내용이 이렇게 정리 됐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네요. 특히 위창 오세창 선생이 우리나라 역대 서예와 그림을 묶어 책을 냈는데 우리나라 역사 속 직업을 엮어낸 것은 어쩌면 그와 비슷하다 생각이 듭니다. 제가 이런 책을 후원했다는 것이 뿌듯하고 역사에 남을 책이라고 느껴지네요. 앞으로 조금씩 다 읽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view-image
+3

진짜 본편부터 요약본에다 북케이스까지 믿고보는 금림입니다! 너무 대만족이에요! 작가님이 말씀하신 깨알 숨은그림 토끼도 찾아보고 내일부터 틈틈히 요약본은 들고다니면서 소소히 읽을듯해요! 정말 유익하나 힘든 내용들을 매번 보기쉽게 적어주시는 작가님의 노고에 감사함을 느끼며 이만 읽어보러 떠납니다!! o (>ㅁ < o

review-image
+1

책 크기가 생각보다 더 커서 놀랐습니다. 정말 박물관에서 판매하는 책 같아요. 퀄리티도 좋구요. 아쉬운 점은 크기가 너무 커서 들고 다니며 활용하기가 힘들 것 같네요. pdf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다소 듭니다.

사학과, 금림 출판사, 예달 작가님 폼 압도적으로 미쳤다 ㄷㄷ 진짜 감탄만… 나오는 압도적인 실물과 비주얼과 내용… 장신구도 후원하고 싶었는데 이번 달 돈도 많이 쓰고 후원도 너무 많이 한 것 같아서… 자제하려 했는데 다른 데 아끼고 이거를 후원했으면 어땠을까? 아쉬워용… 제 형편엔 약간 부담스러웠던 금액이었지만… 이유가… 있는 그것도 넘치는 결과물 스토어 재고도 종종 사고 앞으로도 쭉 지켜볼게요. 역사학과 너무너무 멋져요! 게다가 우리나라 역사의 직업 관한 책을 한눈에 모아 보니 더 아름답네요. 상고시대부터… … 조선시대까지………. 소중한 지식들 앞으로도 사람들과 많이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역사를 우리가 더 사랑할 수 있게요… 그나저나 이런 책은 진짜 앞으로도 전무후무한 것 같은데요? 누가 이런 고생을 들여 시대를 전부 ㅋㅋㅋㅋ 다 조사하십니까…ㅋㅋㅋ 대단해… 멋져… 자랑스러워 … 그저 god… oh my god… 책장에 있는 것만으로 갑자기 창작에 용기가 생겨요. 신의 가호가 나에게… 출판사와 작가님의 가호가 나에게 내린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