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저널리즘

근본없는 페미니즘-메갈리아부터 워마드까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이 프로젝트는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의 파손 등으로 인한 제품의 교환은 가능합니다. 배송 예정일인 3월 12일부터 4월 13일까지 30일동안 프로젝트 메시지를 통해 연락주시면 무료로 교환해드립니다.
4월 13일 이후의 교환은 배송비가 포함되지 않고 착불로 진행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상 전달일로부터 선물 전달이 3달 이상 지연 시 환불 요청해주시면 가능하며 환불은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창작자소개

1997년에 창간해 2006년에 완간했던 페미니스트저널 이프가 2017년 창간 20주년을 맞아 [이프북스]라는 새로운 이름의 출판사로 거듭났습니다. 도서 [대한민국 페미니스트의 고백] 그리고 [1997 이프 창간호 소장판]을 출간하고 세 번째 신간으로 [근본없는 페미니즘]을 준비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31
review-image

책 너무 좋아요!!! 전자책까지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다음 프로젝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전 10권을 받았고 선물용으로 썼어요. 지인 중에 아이디어 좋다고 특허 신청해놓으라는 분도 있더라고요. 이프 편집장님, 생각해보세요. 특허~

review-image
+6

내용 그림 너무 좋고 프로젝트 텀블럭 성공해서 정말 기쁜 마음입니다. 다만, 택배가... 주말에 비가 많이 와서 택배가 홀랑 젖어서,, 안에 책이 찢어지고 우굴쭈굴 난리네요.. 주말에 육지 출장 다녀오자마자 확인했는데 ㅠ 다행히 한권은 그나마 볼 수있겠는데 다른 2권은 물 비린내랑 택배 상자 냄새 너무 심해서 말려도 못 볼 것 같아요... 슬픔.... 노트는 다행히 얇아서 말리면 쓸 수는 있을 것 같네요. 14일에 배송된다고 해서 주말 비소식에도 괜찮을 거라 생각했는데, 12일 아침 7시에 택배 배송됐다는 문자받고 왤케 빨리 왔냐며.... 결국 우려대로 책이 많이 상했네요. 혹시나 이중포장이거나 비닐에 싸서 책을 넣어주시지 않았을까 기대도 했지만... 하지만 이미 받은거 어쩌겠어요. 한권이라도 그나마 덜 젖어서 다행입니다. 다음엔 비에 대비해서 포장에 신경써주시면 좋겠어요.

review-image

마더피스 공부에 많이 도움이 됩니다. 주위에도 많이 추천했어요.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