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그림책

2주간의 홍콩, 그림으로 남긴 낭만의 순간들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마시고 그리는 유목민 그림작가 예슬입니다.
0과 1로 나누어지는 디지털 시대에서 번거로움을 무릎쓰고 종이로 기록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마음에 위로가 되어주는 카페들을 찾아 그림으로 해석하여 소개하고 있고, 종종 여행을 다니며 그림으로 유랑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3
review-image
+3

작가님의 그림을 보자마자 너무 근사해서 후원했는데 정말 한치의 후회도 없습니다! (당연하지만..) 처음 택배에 이슈가 있었음에도 금방 해결해 주셔서 이슈를 신경쓰지 않고 더욱 즐겁게 작품들을 감상한 것 같습니다. 원래 여행을 선호하는 편이 아님에도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들 정도라, 즐겁게 감상했어요. 홍콩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서 생각날 때마다 꺼내볼 것 같습니다. 너무 좋은 작품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언젠가 다음 작품이 또 나오게 된다면 그때도 구매하고 싶습니다 😊 작가님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review-image

예쁜 책 잘 받았습니다. 영화 속에서 봤던 소품과 간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었어요. 제본도 튼튼해서 외출길에 망가질 걱정 없이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언젠가 다시 여행을 떠난다면 나만의 그림일기와 함께 돌아와야지 하는 작은 소망이 생겼습니다.

review-image

갬성 돋는 엽서 한 장 한 장에 훌쩍 여행이 떠나고 싶어졌습니다.

review-image
+2

이전에 홍콩 드로잉 구매 후 너무 만족해 이번에도 고민없이 작품을 후원 했습니다. 당연하다고 해야할지 정말 책부터 스티커, 에코백까지 전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책 종이 퀄리티도 그렇고 일본에 한 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역시... 홍콩 때와 같이 여행을 꿈꾸게 하는 작품이네요. 에코백도 크기가 바라던 크기인데다가 걸어놓으면 벽을 장식하는 작품처럼 보여서 또 좋네요... 좀더 멋있게 글을 쓸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울 정도입니다. 이번 작품도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작가님~ 다음 작품도 기대해도 괜찮을까요 ^^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