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가방

펀딩

우체부아저씨의 헤리티지. 메일백의 역사와 신뢰를 함께 해요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9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1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14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요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후원자 )에게 있습니다 ].
예상되는 어려움
제작 시 보완사항이 있을 경우 일정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헤리티지 프로젝트>는 10년 후에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유행을 타지 않는 질 좋은 클래식을 합리적으로 선보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59
review-image

음… 소가죽이라고 해서 후원했습니다만…18만5천원이나 하는데, 가죽에 대한 증빙을 공개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가죽 결이나 냄새도 그렇고 진짜 가죽같아 보이질 않아서요. 컬러가공을 감안하긴 했는데… 그래도 가죽 특유의 냄새가 아니라 약품냄새가 나요. 그리고 천연가죽이라기엔 너무 주름이든 뭐든 흔적이 없네요? 그것도 양도 아니고 소가죽인데..? 그리고 로고부분이 아쉽긴하네요.. 음각이 한번 들어가기만 했어도 덜 저렴해보였을텐데.. +) 후기작성 후 메세지로 내수성을 위한 PU코팅임을 안내받았습니다. 짐작했던 부분이긴 하지만, 우레탄 가공된 경우 천연인지 인조인지 알 수 없긴 해서… 사용된 가죽에 대한 자료나 가죽 공정과정에 대한 사진이라든지 시각적 증빙으로 공지가 있으면 좋겠단 생각은 듭니다!

review-image
+3

드디어 사첼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얼리버드로 구했음에도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길게 느껴질만큼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 이상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레더 색상을 골랐고, 두 번째 사진에서 붉은 색감이 약간 더 돌면 실물 색상과 동일합니다. 가방을 오래,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서 아쉽지만 가죽 어깨끈 대신 기본으로 제공되는 천 끈을 사용했습니다. 스몰 사이즈이지만 안쪽 수납공간을 세 부분으로 나누어 둔 덕에 보기보다 물건이 정말 많이 들어갑니다. 태블릿, 20×12×3짜리 화장품 파우치, 작은 물병과 미러리스 카메라를 모두 집어넣고도 공간이 남아서 다른 잡다한 물건도 챙길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더해 가죽 가방인데 말도 안되게 가볍고, 어깨 끈 폭이 넓어서 무게 분산 또한 잘 이루어집니다. 부모님께서 저보다 더 좋아하시는걸 보니 다음에 한 두 사이즈 큰 사첼백 펀딩이 시작되면 부모님께도 하나씩 드려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review-image
+2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가볍고 튼튼해보여서 놀랐어요 색감도 너무 예뻐요 기다린 보람이 있는 느낌입니다! 안에도 가죽이 보드랍고 내부가 넓어 이것저것 잘 들어갈 것 같아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잘 사용할 수 있겠어요

review-image
+6

<만족해요> 디자인이 정말 예뻐요. 색도 촌스럽지 않고 고르게 잘 빠졌어요. 크기는 생각보다 크다 느꼈어요. 노트도 쑥쑥 잘 들어가고, 우산도 들어가요. 초경량 말고 일반 접이식 우산이 들어가요. 이 점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아쉬워요> 마감이 엉망이에요. 표현이 격해서 죄송한데, 정말 별로예요. 특히 어깨끈(크로스 끈) 마감은 정말 별로예요. 날카롭고 울퉁불퉁해서, 끈 때문에 겉옷이 다 쓸리고 뜯겼어요. 제가 갖고 있는 다른 가죽 가방과 비교해도 확연히 달라요. 가방 상단은 미세하게 가죽도 뜯겼어요. 얼룩인줄 알고 계속 문질렀네요. 좌측 상단에도 얼룩 묻어서 안 지워져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